손상모발&두피 듀얼케어, 헤어플러스 단백질 탈모샴푸 출시
2020-09-28 임지훈 기자
[시사매거진] 홈살롱케어 전문 브랜드 헤어플러스가 '단백질 탈모샴푸' 듀얼케어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잦은 탈색과 염색, 펌 등 헤어시술로 인한 손상이 고민인 남녀 20-30대 젊은 층을 타겟으로 잡았다. 헤어시술을 자주할 경우 두피는 자극받아 손상되는데 대표적인 예로 머리카락이 얇아지거나 힘 없이 쳐지는 경우, 그리고 탈모 증상을 들 수 있다.
헤어플러스의 단백질 탈모샴푸 듀얼케어는 다섯가지 시카 성분과 일곱가지 고단백 팹타이드 단백질 성분뿐만 아니라 덱스판네롤, 살리실릭애씨드, 나이아신 아마이드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듀얼케어는 식약처 인증과 무색소 단백질과 시카로 이루어져 있으며, 색소가 들어가지 않은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헤어플러스 관계자는 "우리 듀얼케어는 잦은 헤어 시술로 인해 상한 머릿결과 두피를 동시에 걱정하는 고객을 위해 탄생된 제품으로 무색소 단백질과 유해성 논란성분 불검출 제품으로 예민한 두피에도 자극이 없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듀얼케어와 함께 헤어플러스 제품의 단백질 본드 앰플과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함께 사용한다면 더욱 정확한 케어효과를 느낄 수 있다"며 "탈모와 손상된 모발, 두피 개선에 좋은 '단백질 탈모샴푸' 듀얼케어 많은 구매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헤어플러스의 '단백질 탈모샴푸' 듀얼케어 구매 및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헤어플러스 공식몰을 통해 알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