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 프렌들리 코스메틱 브랜드 프롬더네이처, 에큐라(ECURA) 런칭

2020-09-25     임지훈 기자

[시사매거진] 화장품 전문기업 프롬더네이처는 문제성 피부에 자연을 선사하는 친환경(에코 프렌들리) 코스메틱 브랜드 ‘에큐라(ECURA)’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이름인 ‘에큐라(ECURA)’는 ‘친환경, 천연’을 뜻하는 [eco]와 ‘치유’를 뜻하는 [cure]의 합성어로 ‘자연으로 치유하다’라는 뜻을 갖고 있으며, ‘아름다움을 위해 지구를 그리다’라는 슬로건은 지구와 피부를 모두 생각하는 에큐라만의 깊은 철학을 담고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실제로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제조와 생산을 진행한다"며 "홈페이지와 스마트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반려에코파우치와 환경알림달력을 무료료 증정해 지구를 지키고 보호하자는 메시지를 끊임없이 전달하고 있으며 종이박스, 종이완충재, 종이 테이프 등 환경보호를 위한 친환경 패키지로 제품을 배송하며 환경보호를 실천하고 있다"고 말했다.

에큐라의 가장 큰 특징은 브랜드 성장핵심을 고객과의 소통이라고 여기는 것이다. 이를 위해 에큐라만의 품질 개선팀인 Q.I Team['Quality(품질) Improvement(개선)'] 을 결성. 에큐라 제품을 구매한 고객 누구나 Q.I Team이 되어 제품 개선사항, 신제품 건의사항, 환경보호 방법 등 에큐라에 자신의 의견을 전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실제로 차기 제품으로 구상중인 트러블 스팟 케어 오일을 고객들의 의견을 더해 완성시키고자 출시 전 기간을 두고 에큐라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분들에게 샘플을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앞으로도 에큐라는 문제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고, 자연을 보호 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런칭할 계획이며 9월 25일 공식 홈페이지 오픈 및 신제품 런칭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 에큐라(ECURA) 공식 홈페이지와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10월말일까지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