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확장 나선 슈퍼엑스, 와디즈 통해 신제품 ‘깔라만시 콜라겐’ 런칭

2020-09-15     임지훈 기자

[시사매거진]‘슈퍼엑스’에서 브랜드 확장을 위한 신제품 ‘깔라만시 콜라겐’을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최초로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슈퍼엑스의 콜라겐 젤리 라인인 ‘슈퍼엑스 젤리미 깔라만시 콜라겐’이다. 젤리미 라인은 흡수 빠른 저분자 콜라겐과 과일/야채 농축액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깔라만시 콜라겐 제품은 크기가 300 달톤에 불과한 초저분자 콜라겐을 함유하고 있는데, 이는 시판되는 다양한 콜라겐 중에서도 가장 작은 편에 속한다. 또한, 새콤한 깔라만시 농축액이 함께 함유되어 콜라겐 특유의 맛에 거부감을 느끼는 사람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슈퍼엑스에서는 이번 신제품을 크라우드 펀딩 전문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가장 먼저 선보인다. 펀딩은 15일 오전 11시 시작됐다. 펀딩 기간 중 제품을 후원하면 일반 판매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펀딩 기간 중 지지 서명 이벤트 등 펀딩 참여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슈퍼엑스 관계자는 “고객마다 다른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브랜드 확장과 신제품 런칭을 진행하는 중이다”라며 “와디즈를 통해 선보이는 첫 제품인 만큼 앞으로 다시 제공하기 어려운 큰 혜택을 준비했으니 적극적인 지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