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소파279, '슬리포노믹스족' 위한 수입 및 템퍼매트리스 특별 할인 진행

2020-09-13     임지훈 기자

[시사매거진] 바쁜 현대인들이 숙면을 위해서 많은 돈을 투자하면서 관련 산업과 시장이 성장하는 것을 일컫는 말이 있다. 바로 수면을 뜻하는 '슬립(sleep)'과 경제학 '이코노믹스(economics)'의 합성어인 '슬리포노믹스'다. 이러한 신조어가 생긴 배경에는 불면증이나 수면 장애를 겪는 인구수 증가로 인한 영향이 크다. 건강보험공단이 지난 19일 발표한 지난해 수면장애 진료환자는 약 57만명으로 그 수는 전 국민의 1.1%에 해당한다.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통계에 따르면 한국인의 평균 수면 시간은 약 6시간 24분으로 OECD 평균인 8시간 22분 보다 훨씬 적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 때문에 수면의 질과 주기를 체크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이 출시되는 등 슬리포노믹스에 대한 관심은 점점 더 커지는 추세다. 이에 소비자들의 눈길이 수면과 직접적으로 관련된 침구로 쏠리면서 수입 매트리스의 인기도 늘고 있다.

이에 까다로운 검증을 거쳐 제작된 다양한 수입메모리폼매트리스와 정품 템퍼매트리스를 취급하고 있는 파주 일산가구단지 매트리스 전문 멀티샵 '소파279'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소파279 관계자에 따르면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숙면을 통한 면역력 강화를 위해 검증된 수입메모리폼매트리스를 문의하는 소비자들의 수가 급증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코로나19의 여파로 하늘길이 닫히고 환율이 급상승하게 되면서 해외직구를 꺼리는 소비자들이 직구가로 템퍼매트리스를 비롯한 페르도미어, 네트, 슬럼버, 슬립279, 다이아몬드, 베드보스 등의 수입메모리폼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는 매장이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이유로 일산점을 비롯한 전국 가구단지에 위치하고 있는 소파279에서는 트렌드에 맞춰 '슬리포노믹스'족을 위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할 것이라 전했다.

특히 9월과 10월 본격적인 입주가 시작되는 향동지구 두산DMC, 수색 롯데캐슬퍼스트 등 입주를 앞둔 입주가구와 혼수가구에게는 추가 할인과 사은품이 증정될 예정이므로 저렴한 가격에 수입 매트리스를 구입할 수 있다.

관계자는 "소파279는 템퍼 공식판매점으로 병행 수입 제품이 아닌 정품 템퍼매트리스만을 취급하기 때문에 구매 고객 모두 템퍼코리아의 먼슬리 프로모션 혜택이 적용되며 10년 이상 장기 품질 보증 서비스가 제공된다."며 "저가에 낮은 퀄리티인 템퍼 페딕 등 병행 수입 제품과 75% 더 두꺼운 템퍼층으로 제작된 정품 템퍼매트리스의 차이를 직접 체험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린다."고 강조했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소파279 일산점, 파주점, 고양화전점, 대구점, 제주점 등으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