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망프랜차이즈 브랜드 예향정, 본사 노마진 식당창업 혜택 제공

2020-08-21     임지훈 기자

프랜차이즈창업 시장에서 한식창업은 불황에도 유행을 타지 않는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한식이라는 메뉴는 소비자에게 꾸준한 수요가 보장되는 창업아이템으로 손꼽힌다.

최근 한식프랜차이즈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브랜드 예향정은 본사에서 마진을 남기지 않는 다양한 창업혜택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어 예비 창업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평균 창업비용 또한 30% 이상 낮으며, 최저 초기 창업비용이 적게 들어가 예비 창업자들의 부담도 덜어주고 있다. 매출대비 수익률 또한 30%에 육박한다.

예향정은 올 초 서부권 최대쇼핑센터인 인천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옆 트리플스트리트에 입점 한데 이어, 지난 8월 서울 송파 현대시티몰에 추가 매장을 오픈 하였다.

예향정 요식업창업은 오픈 전부터 오픈 후까지 1:1 밀착관리로 주 메뉴인 김치찌개, 된장찌개, 두루치기, 쌈밥 등 음식체인점 성공 노하우와 맛을 본사에서 직접 전수하고 있으며, 상권 특성에 맞춘 체계적인 고객 분석을 제공해 오픈과 동시에 높은 매출을 달성하고 있다고 한다.

예향정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예향정은 예비창업자분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80호점까지 한시적으로 가맹비 및 로열티를 한시적으로 면제해 주고 있다. 인테리어 및 기물 경우도 본사가 정해준 매뉴얼데로 자체구입이 가능하다” 고 전하며 “예향정은 홀매출, 포장매출, 배달매출 등 삼각매출 구조로 불황에도 지속 가능한 대한민국 대표 한식창업아이템으로 거듭날 것이다.”고 전했다.

유망프랜차이즈 예향정 창업혜택 및 다양한 프로모션은 홈페이지에서 더욱 자세하게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