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톡톡, 찝찝한 여름철 건강한 Y존을 위한 뷰티템 제안

덥고 습한 여름철, 건강한 Y존을 위한 씨엘톡톡 이너케어 뷰티템 3종 소개

2020-08-19     임지훈 기자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기나긴 장마가 지나고 본격적인 무더위가 찾아왔다. 코로나19의 여파와 함께 청결을 더욱 중요시해야 하는 여름인 만큼 여성의 경우 Y존 관리에도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 

특히, 늦 여름 휴가로 물놀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물을 통해 질 내부로 균이 유입되는 경우가 생기기도하고 오염된 수질로 균이 번식하기 쉬운 상태가 될 가능성이 있어 여름철에 여성 질환을 앓게 될 가능성이 더욱 높아지기 때문이다.

이에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Y존케어 이너뷰티 브랜드 씨엘톡톡에서 여성질환에 노출되기 쉬운 여름에 Y존을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이너케어 뷰티템을 선보인다.

씨엘톡톡 ‘디어 와이 클렌저’는 꼭 필요하고 좋은 7가지 성분만을 담은 무자극 약산성 여성 청결제로 항균, 살균, 탈취, 생리통증후군, 여성 호르몬 밸런스, 궁 냉증 개선 등 특허 기술을 적용하여 민감한 Y존을 세정해준다. 

또한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일회용 포장으로 구성되어있어 여행 갈 때에나, 헬스장, 수영장 등 외부 활동을 할 때 간편하고 더욱 청결하게 사용하기에 좋다. 

이와 더불어 여름철 생리 기간에는 생리통과 함께 축축하고 습한 느낌이 배가 되어 불쾌지수가 높아진다. 이와 더불어 생리 냄새까지 더해지면서 Y존이 찝찝하고 불쾌한 냄새로 고민인 여성들이 많을 터. 이러한 고민을 가진 대부분의 여성들은 여성 청결제를 사용하고 있지만, 평소 외출했을 때에도 산뜻하게 관리하고 싶다면 향과 케어를 동시에 관리해주는 ‘이너퍼퓸’을 사용해보자. 

씨엘톡톡 ‘이너퍼퓸’은 단순한 향수 기능을 넘어 질염의 원인이 될 수 있는 녹농균, 대장균, 칸디다균에 대한 항균 효과와 Y존 보호를 위해 기획된 제품으로 자연에서 얻은 원료를 5년간 밀폐 숙성하고, 20일간의 배합 및 발효를 거쳐 만들어졌다. 

이너퍼퓸은 천연 플라워향 ‘KISSDAY’, 싱그러운 피톤치드향 ‘HOLIDAY’, 달콤한 제주비터오렌지와 은은한 라벤더의 조화로 완성된 시트러스 프룻 향 ‘FRIDAY’, 부드러운 플로럴 향과 산구절초의 오리엔탈한 향 ‘SATURDAY’, 활력을 북돋는 그린우디향 ‘FRESHDAY’, 바나나의 달콤함과 파우더리한 향 ‘YESTERDAY’ 총 6가지 라인의 향으로 구성되어있어 취향에 맞게 골라 쓸 수 있다. 

또한 여름은 가벼운 옷차림으로 노출이 잦아지는 시기여서 무릎이나 팔꿈치 등 칙칙해진 피부까지 신경 써야 한다. 평소 타이트한 속옷 착용 등으로 색소 침착이 된 비키니라인이 신경 쓰인다면 Y존케어와 미백 효과는 물론 탄력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사용해보자. 

씨엘톡톡 ‘디어 와이 솔루션’은 건강한 자연유래 숙성발효 영양성분으로 힘을 잃고 칙칙한 Y존의 밸런스를 맞추어주는 미백 크림이다. 팔꿈치나 무릎 등 칙칙함으로 고민되는 부위부터 Y존까지 환하게 밝혀주고, 여성 건강을 위한 pH 밸런스를 유지시켜줄 뿐만 아니라 옥수수 전분 파우더 함유로 끈적임 없이 보송하고 개운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씨엘톡톡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위생 청결이 더욱 중요해진 시기인 만큼 여성들의 경우 민감한 Y존을 케어하는 습관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씨엘톡톡의 모든 제품들은 자연 원료로 만들었고, 인공 향료 및 인공 방부제 무첨가,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한 안전한 제품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