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최대 50% 할인‧창업상담 온라인 공예축제 개최
서울여성공예센터, 8월 20일부터 23일까지 2020 서울여성공예축제 공예만세6 '안녕, 언택트 공예생활'
[시사매거진=여호수 기자] 서울여성공예센터 더아리움에서 8월 20일부터 8월 23일까지 '2020 서울여성공예축제 공예만세6-안녕, 언택트 공예생활’을 개최한다.
'공예만세'는 2017년 센터 개관 이래 여섯 번째 진행하는 축제이다. 이번 ‘공예만세6’는 생활소품부터 장신구 등 다양한 공예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직접 공예품을 만들어보는 체험프로그램, 공예창업 상담까지 다채로운 공예축제가 펼쳐진다.
‘안녕, 언택트 공예생활’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축제는 코로나19상황을 반영해 온라인 중심으로 진행되며, 축제 기간 동안 수준 높은 공예품을 특별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축제는 8월 20일부터 8월 23일까지 축제 기간 내내 서울여성공예센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되는 온라인 프로그램과 8월 22일부터 8월23일까지 이틀 동안 진행되는 오프라인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8월 22일부터 23일까지 양일간 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에서는 센터를 직접 방문하여 공예품을 특별할인가에 구입하고 원데이클래스도 즐길 수 있다.
오프라인 프로그램은 코로나19 감염 방지를 위해 100% 사전 방문 예약제로 운영되며, 행사 참여를 원하는 시민들은 서울여성공예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온라인 오픈스튜디오 '공예바겐세일'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센터 내 53개 공예 스튜디오를 소개하고, 특별할인가로 공예품을 구입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축제기간 동안 서울여성공예센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개되는 공예품을 최대 5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온·오프라인으로 특별 할인전 제품 구입 시 서울 여성 공예축제 굿즈와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밖에 공예창업에 관심 있는 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실시간 스트리밍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2020 서울여성공예축제 공예만세 6 ‘안녕, 언택트 공예생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서울여성공예센터 더아리움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서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