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태백의 자연설과 함께하는 오투리조트, O2하나로 스키클럽회원권 분양개시
강원도 태백관광개발공사에서 추진하는 O2리조트(대표 엄준섭)는 지난 12월 12일 첫 개장을 해 전국에서 1만여 명의 스키어, 보더어가 찾아 은빛고원에서 짜릿함을 만끽했다.
오투리조트는 태백시 황지동 함백산 일대에 위치하고 있으며, 골프장 27홀, 콘도, 유스호스텔 525실의 객실 및 16개 면의 슬로프를 갖춘 4계절 종합리조트이다. 특히 해발 1,420m 함백산 정상에 위치한 평균 50m 광폭 슬로프는 4개의 난이도로 구분해 초·중·상급자들이 자신의 수준에 맞는 코스를 통해 누구나 정상에서부터 멋진 풍광을 감상하며 편안하게 스키나 보드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했다.
O2리조트는 리조트 첫 개장을 기념해 실속형 O2하나로 스키클럽회원을 모집한다. 이번에 분양하는 O2하나로 스키클럽회원권은 골드와 실버로 나눠 골드회원은 스키와 골프, 콘도까지 이용할 수 있는 특전이, 실버회원은 스키와 콘도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분양가가 2000만 원인 골드회원권은 리프트와 곤도라를 기명으로 5인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그 중 3명까지 60%가 할인되며 무기명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또 O2골프&리조트 2인(부부) 주중회원 대우 및 주말 준회원대우를 비롯해 월 2회 그린피가 무료로 제공되며 O2콘도&리조트를 회원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특히 콘도의 경우 여름과 겨울 2일씩 예약이 보장되는 파격적인 혜택이 주어진다.
분양가가 490만 원인 실버회원권은 리프트와 곤도라를 기명으로 2인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그 중 1인까지 60% 할인되는 등 무기명으로 선택이 가능하고 회원요금으로 콘도를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골드와 실버회원에게는 스키시즌보관소, 스파와 사우나, 셔틀(스키)버스를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렌탈 및 스키강습 50%할인, 회원전용 매표소 이용, 식음료 10%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O2하나로 스키클럽회원권은 5년 후 반환과 연장, 양도, 양수가 가능하며 모집인원 초과 시 추첨에 의해 선정한다.
*문의 : www.o2member.com (02-3272-6888/1544-6877)
더페이스샵, 클림트의 명화를 담은 향수 ‘소울’ 4종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대표 송기룡, www.thefaceshop.com)은 세계적인 화가 구스타프 클림프(Gustav Klimt, 1862~1918)의 명화를 담은 남녀 향수 ‘소울(Soul)’ 4종(30ml, 각 12,900원)을 출시했다. ‘영혼’을 뜻하는 향수 ‘소울’은 아트 마케팅의 일환으로 클림트의 대표작인 ‘물뱀’(Sea Serpents Ⅳ), ‘헬레네 루이즈 클림트’(Helene Louis Klimt), ‘에밀리 플뢰게’(Emilie Floge), ‘늪’(The Swamp)을 각각 제품 상자에 적용해 세기의 명작으로 꼽히는 작품과의 만남을 시도했다.
‘소울’은 여성을 위한 ‘소울 시크릿 블라썸’, ‘소울 스윗 플레져’, ‘소울 어폰 어 스타’ 3종과 남성을 위한 ‘소울 에센셜 포맨’ 1종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여성용 향수는 복숭아 꽃, 불가리안 로즈 등 꽃을 원료로 한 플로럴 계열로 로맨틱하면서도 달콤한 사랑을 표현했으며 남성용 향수는 후레쉬 아로마틱 우디 계열로 싱그러운 숲의 생명력을 담았다.
더페이스샵은 연말연시를 맞이해 최상의 선물 아이템으로 꼽히는 향수 기획세트를 한정판으로 판매한다. 세계적인 프랑스 조향사들과 공동 개발한 향수 ‘오드람므’ 2종을 남녀 고객을 위해 각각 특별세트로 마련했다. 남성용 기획세트는 ‘오드람므 오드뚜왈렛 뿌르옴므’(50ml) 정품에 애프터쉐이브와 애프터쉐이브 밤(각 30ml)을 추가해 구성했으며, 여성용 기획세트는 ‘오드람므 오드뚜왈렛’(50ml) 정품에 바디 쉬폰 크림(50ml)이 포함됐다. 가격은 남녀 기획세트 모두 별도 추가금액 없이 ‘오드람므’ 정품 가격인 24,900원에 판매된다.
보해B&F, 후르츠와인 2종 출시
보해B&F(대표이사 임현우)는 신세대를 겨냥한 신개념 후르츠와인 ‘오렌지&망고’, ‘자몽&구아바’ 등 2종을 지난 12월 22일 출시했다.
보해 후르츠와인 ‘오렌지&망고’와 ‘자몽&구아바’는 열대 천연과즙에 화이트 와인을 블렌딩한 퓨전 와인. 화이트와인을 베이스로, 젊은 층의 선호도가 높은 오렌지와 망고, 자몽과 구아바 등 두 가지 천연 열대과즙을 원료로 사용해 맛이 상큼하고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또한 ‘웰빙’을 겨냥, 인공색소나 합성보존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천연과즙의 색소를 그대로 담아내 상큼함을 눈으로 보면서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보해 후르츠와인은 취하기보다는 즐기는 음주 경향, 여성소비자의 음주량 증가 등에 발맞춘 제품이다. 개성이 강하고 트렌드에 민감한 신세대 여성을 타깃으로 한 알코올도수 5도의 저알코올 와인으로, 데이트 할 때나, 파티, 모임 등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 술은 누구나 쉽게 마실 수 있는 음료 같은 술인 ‘RTD’(Ready To Drink의 약자)제품으로 주세법상 ‘과실주’로 분류된다. 기존 대부분의 RTD제품이 과일향, 인공향이었던 것에 비해 보해 후르츠와인은 천연과즙의 맛과 향 그대로에 화이트 와인의 풍미를 가미시켜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275ml 용량의 보해 후르츠 와인의 가격은 출고가 1,85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