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토익학원 부산서면점 더쎈토익, 8월 소수정예 스터디반 마감임박

2020-07-30     임지훈 기자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부산토익학원 서면파고다점 '대표강사' 더쎈토익(LC 배은진, RC 최혜련)이 8월 여름방학, 토익을 준비하는 학생들과 고공행진을 준비한다고 밝혔다.

더쎈토익은 학생과 강사의 일대일 피드백을 중점으로 더쎈토익 전문 조교 관리하에 이루어지는 '8월 소수정예 스터디반'을 선보였다.

또한 8월 개강을 앞두고 부산토익학원 서면파고다점 '대표강사' 더쎈토익은 코로나바이러스 여파로 학원을 꺼리는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더쎈토익 실시간 라이브 유튜브 라이브 수업을 진행한다.

더쎈토익은 코로나 감염 방지를 위해 전좌석 80% 이하로 수강생 인원을 제한하여 등록을 받고 있으며, 의무적으로 한자릴 띄워앉도록 좌석 거리두기를 의무화 하고 있다.  

문법과 단어가 부족한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매달 3회 '드쎈특강'을 진행하고 있는데, 드쎈특강 시에도 정원을 제한하여 신청을 받으며 안전을 1순위로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더쎈토익은 매달 2회 무료 모의고사를 진행해 수강생들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 학생과 강사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토익점수를 위해 더쎈토익 관계자들은 다양한 노하우를 공개하고 있다.  

부산토익학원 서면파고다점 관계자는 "더쎈토익의 명성이 이미 부산에 거주하는 취준생(취업준비생)과 학생, 직장인들 사이에서 대단한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소수정예 스터디로 안전하게 스터디를 진행 중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수업을 들으셔도 된다“ 라고 언급했다

이어 "특히 8월 여름방학을 앞두고 학생들과 이직과 취업을 준비하는 취준생 및 직장인들이 부산토익학원 서면파고다점에 방문해 '대표강사' 더쎈토익 강사진들과 만나 열띈 상담을 펼치고 있다"고 전했다. 

부산토익학원 서면파고다점 더쎈토익 LC 배은진 강사는 "영어는 기초가 가장 중요하다. 우리 더쎈토익은 다년한 국내 토익업계 동향을 파악한 노하우를 토대로 어느 누구나 재미있고, 유익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RC 최혜련 강사는 "기초가 부족한 수강생 및 학생들을 위한 '700 유형정리반'과 '800 문제풀이반'의 인기가 대단하다. 우리의 노하우를 통해 학생들이 여름방학기간 목표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많은 수강과 문의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부산파고다서면토익학원 대표강사팀 더쎈토익(LC 배은진, RC 최혜련)의 8월 소수정예 스터디반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강사들의 SNS 채널을 통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