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 다빈치학원, 고등학생 전학년 여름방학 썸머스쿨 2~3주 집중캠프 시행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코로나19로 인한 학력 평가가 정확히 이루어지지 않은 상태에서 학생들은 혼란스런 학교생활의 연속이다.
온라인 수업 및 등원수업을 번갈아 학사일정이 이루어지면서 학생 및 학부모님들의 피로감은 극도로 높아진 상태에다가 중간고사, 기말고사, 모의고사, 수행평가 등 시험이 연속적으로 치러지는 관계로 학생들은 혼란스런 학교생활을 하고 있어 개인에 대한 평가가 이루어지지 못하고 있다.
공부를 집중해서 하지 못하고 간헐적 시간을 내서 학습을 하고 있지만 고교교육이 정상적으로 이뤄지지 않고 있다. 따라서, 현 고3학생들 뿐만이 아니라 고1, 2학생들 또한 대학입시준비에 혼란스러운 상황이다. 이에 대치동 한티역에 위치한 대치다빈치학원에서는 여름방학기간 동안 몰입수업 및 확인학습을 통해 실력 향상을 할 수 있는 기회를 갖을 수 있는 방법을 공개했다.
현재 코로나19 사태에 따른 학습량이 절대적으로 부족한 상황에서 학생들은 온라인 수업의 한계점이 노출되어 있고 온라인 수업을 위한 컴퓨터를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많다보니 온라인 게임에 노출되어서 게임에 몰입되어 학습하는데 많은 방해를 받고 있다.
고3학생들은 정시준비와 수시준비를 동시에 준비해야 하는데 수시에서 생기부 및 자소서준비를 하는데 어려움이 많고, 최저등급을 맞추기 위해서 수능준비를 해야하는 데 부족한 학습량을 채우기 위해선 여름방학동한에 스파르타식 몰입수업이 필요한 시기이다.
이에 대치다빈치학원에서는수능준비를 위해서 재수전문가들이 2~3주 캠프를 마련했다.
대치다빈치학원은 Study Positioning System(S.P.S) 코칭시스템을 통해 수험생 개개인에 맞는 시스템을 개발하는 코칭학습을 진행하여, 학생 스스로가 계획적인 시간관리, 주도적인 학습관리, 능동적인 목표설정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공부습관을 기숙캠프 기간 동안 확립하게 해준다.
또한 고등학생 전학년을 위해 여름방학기간 아침8시부터 저녁10시까지 정규수업, 확인학습, 1:1개별 첨삭지도, 수학/국어 리뷰테스트를 통한 확인학습을 실시하고 있다. 기숙형캠프를 통해 한단계 발전하고 도약할 수 있는 대치다빈치학원의 여름방학캠프는 오는 8월 9일 개강하여 8월 30일까지 3주간의 교육과정으로 진행되며, 관련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