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침대 히프노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오픈기념 30%할인 혜택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명품 수입침대인 히프노스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오는 8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팝업행사를 실시한다. 최대 30%할인이 적용되는 이번 행사는 홈페이지나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히프노스침대는 1900년대 에드워드시대때부터 현재 엘리자베스2세 여왕까지 영국왕실 공식인증을 수여 받아 모든 영국의 왕실에 공급하고 있는 럭셔리 수입침대이다. 히프노스는 100년 이상의 시간동안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전통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럭셔리한 수제작 침대를 만들어 오고 있다.
각각의 스타일리시한 히프노스의 비스포크침대는 침대공예장인들의 열정과 경험, 그리고 세세한 부분까지 제품에 대한 주의를 기울여 만들어지며 특별하고 오래 지속되는 품질을 보여준다.
알파카, 말총, 파시미나, 양모, 캐시미어와 같은 지속가능성이 있는 재료를 선별하여 제작되는데 농업에 대해 윤리적 책임감있는 접근으로 동물의 복지와 환경에 대한 실천을 하는 농가들의 엄선된 재료만을 사용한다. 브랜드의 지속가능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시행하는데 책임감을 가지고 운영하며 탄소중립을 실천하는 침대브랜드이기도 하다.
히프노스의 마케팅 디렉터인 크리스워드는 “기업이 이런 추세에 어떻게 대응 하느냐에 따라 구매결정이 점점 더 많은 영향을 받고 있다. 윤리적 비즈니스 관행이 진정으로 효과적이기 위해서는 회사가 하는 모든 일의 핵심에 이러한 가치를 스며들 수 있도록 하는 장기전략이 필요한데 히프노스의 침대매트리스들의 모든 제품개발은 지속가능한 디자인, 새로운 소재의 식별과 폐기물의 설계 및 분해 용이성의 보장, 자연적으로 윤리적이며 합성성분이 없는 접근방식에 있다”라고 전했다.
자연 친화적이며 추적가능한 재료로 만들어지는 수입침대인 히프노스는 이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입점으로 신혼침대나 혼수침대 등 명품침대인 히프노스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 더 가까이 갈 수 있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