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지오 워킹화, 7월 이벤트 ‘대한민국 동행세일’ 마감임박
2020-07-23 임지훈 기자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독자적인 기술력을 통해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국내 기능성 워킹화 브랜드 ‘나르지오’가 이달의 프로모션인 ‘대한민국 동행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나르지오의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7월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우선, 나르지오 워킹화 중 인기상품인 뉴하이(블랙/카키), MS(오렌지), 에이스(블랙)를 구매할 경우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나르지오에서 워킹화를 구매한 고객 중 첫 번째 혜택인 20% 할인을 적용받지 않는다면 스텐 곰솔찜기 2종 세트를 증정받을 수 있다.
이 두 가지 혜택은 중복되지 아니하며, 소비자가 직접 고를 수 있기 때문에 자신에게 알맞은 혜택을 선택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7월 한정이지만, 재고가 소진되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번 ‘대한민국 동행세일’을 진행하는 나르지오는 업계 최초로 분리형바닥(Twosole) 기술을 접목한 다수의 워킹화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미FDA에 의료용 교정신발로 채택된 바 있다.
분리형바닥(Twosole) 기술은 말 그대로 바닥이 분리되는 형태로 걸을 때, 발의 움직임에 있어 전혀 방해를 하지 않아 발의 피로도를 현저하게 낮춰준다. 이로서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운동효과까지 더해주게 된다.
나르지오는 현재 국내 120개 지점을 보유, 미국 시카고와 LA 등에 단독점포까지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