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YBM토익어학원 박쌤토익, 실전 토익 만점 모의고사 특강 진행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인천토익학원 YBM인천어학원에서는 토익만점 박성미강사의 여름방학 특강인 박쌤토익 모의고사 특강을 오는 8월 14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LC 45분 RC 75분 총 2시간 동안 진행되는 정기토익시험에서 만점 990점을 수십차례 받았던 인천토익학원 YBM인천어학원의 박성미강사가 직접 개발한 토익 시간배분과 마킹방법 등을 빠짐없이 학생들에게 나누어주는 한달 중 가장 중요한 시간으로 박쌤토익을 수강한 수강생들이 후기에서 극찬하는 특강이다.
인천토익학원 YBM인천어학원 박쌤토익의 박성미 강사는 “실제로 고사장에 가서 토익 응시생들이 시험을 치는 모습을 보면서 우리 수강생들은 제대로 시간을 잘 써서 꼭 한번에 원하는 점수를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줘야겠다는 마음으로 모의토익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후 4시부터 7시까지 진행되는 박성미강사의 모의고사토익 특강에서는 시간배분 및 마킹 순서에 대한 지침을 듣고, 2시간 동안 실제 토익 기출문제를 풀어보고, 정답을 확인하고, 예상 점수를 계산하고, 바로 풀이까지 진행한다고 한다.
모의고사토익 특강 문제는 YBM에서 매 방학마다 배포하는 정기시험 기출문제 200문항으로 진행하여, 실제 고사장과 같은 환경에서 진행하는 철저한 정기토익대비시험이라 할 수 있다.
인천토익학원 YBM인천어학원 박쌤토익의 수강생은 “실제토익처럼 OMR카드와 문제지로 시간을 재서 풀었어요, 박쌤께서 직접 연구하신 풀이법과 노하우를 다 알려주시고, 이 파트는 이렇게 푼다. 본인이 실제로 어떻게 푸셨는지 보여주시며 세세하게 다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어요.”라고 전했다.
이어 “토익 시작전에 시간 분배에 대해 설명을 해주셨는데 모의고사토익 특강이 끝나고 혼자서 ‘이방법은 절대 까먹지 말아야지’하고 생각할 정도로 정말 좋았어요. 일단 만점받은 선생님의 방법이니 틀릴리 없다고 생각했는데 역시나 효율적이고 시간도 많이 남았습니다”며 토익을 수강한 학생들이 마지막 모의고사토익 특강을 통해 고득점으로 토익을 졸업하며 남긴 말들이다.
인천YBM인천어학원 관계자는 “인천에서 최고의 토익 실전강의로 자리매김한 박쌤토익은 매 방학 실전반 마감을 기록하며 학생들에게 강도높은 토익 수업이면서 만족도 최상의 수업으로 유명하며, 모의고사토익 특강 역시 타수강생들도 듣고 싶어할 정도로 고득점을 위한 핵심과정이며 모의고사토익 특강에서 받은 점수가 실제 정기토익점수와 매우 흡사해서 학생들 역시 아주 기다리는 시간이다.”라고 밝혔다.
인천토익학원 YBM인천어학원 박쌤토익의 박성미강사는 10년간 토익강의를 하며, 토익 990점 만점을 받고, 동영상 강의 등을 한 YBM인천어학원 실전 대표 강사이다.
박쌤토익 모의고사토익 특강은 7월-8월 두달간 총 두번에 걸쳐 진행되며 자세한 일정은 인천토익학원 YBM인천어학원 홈페이지와 박쌤토익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