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개발호재 갖춘 ‘파주연풍 양우내안애’ 잔여세대 분양…견본주택 방문예약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파주희망프로젝트, 통일경제특구 조성, 창조문화밸리 등 복합 개발이 예정된 파주시는 도시개발사업을 비롯한 광역교통망 확충 등 주거환경이 개선 중이다. 신도시 확장으로 아파트 매매가가 상승하고 서울과의 접근성과 쾌적함을 갖췄다.
수도권 비규제지역으로 파주 운정까지 GTX A노선이 연장 개통이 확정되면서 희소성 높은 중소형 평형으로 1인가구 및 신혼부부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파주연풍 양우내안애’가 선착순 분양한다.
‘파주연풍 양우내안애 에코하임’은 경기도 파주시 파주읍 일대에 조성된다. 지하2층~지상24층 규모이며 전용면적 59㎡ 439세대와 74㎡ 36세대로 총 475세대이다. 주차대수는 522대로 구성되어 있다.
4베이 혁신 평면(일부세대 제외)으로 채광, 환기에 우수하며 우물천장, 강마루 바닥재 실별온도조절기 등 쾌적함을 더했다. 침실 간 가변형벽체로(일부세대 제외) 가족간의 니즈를 만족시켰다. 드레스룸, 붙박이장 등 수납공간을 극대화하고 와이드거실, 주방가구, 첨단 시스템 등 마련했다.
명학산과 애룡저수지 등 풍부한 자연환경과 문화체육센터, EBS연풍길, CJ ENM 콘텐츠월드 등 조성예정으로 지역 주민들의 경제활성화, 일자리 창출 등 예상된다.
미군반환기지에 종합 대형병원 유치 및 대기업 유치를 위해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파주 1-3 재개발 구역과 인접하여 생활인프라를 공유가능하다. 파주1-3재개발 구역에 초등학교 및 관공서, 공원 등 편의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파주LCD산업단지를 비롯해 월롱산업단지, 선유산업단지, 법원산업단지 등 직주근접한 프리미엄 단지이다. 출퇴근 시간을 줄여 획기적인 라이프를 제공하며 워라밸 문화를 이끌어갈 선두 주자로 여유로운 삶과 자연환경을 품고 있다.
편리한 교통, 안정된 교육환경을 품은 파주시는 꾸준한 인구유입으로 특히 2040 생산연령대가 가장 많이 유입되고 있다. 대규모 프로젝트 사업으로 일자리 창출과 경제활성화가 기대되는 파주시의 미래비전이 높이 평가되고 있다.
‘파주연풍 양우내안애’는 막바지 잔여세대를 선착순 분양 중이며 중도금 무이자, 발코니 무상 확장 등 혜택이 마련돼 있다. 견본주택은 예약제로 대표상담사를 통해 분양가, 위치 등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