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 생활권 아우르는 수지 타운하우스 '동천 어반 퍼스트' 분양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판교신도시와 분당신도시, 서울 강남 생활권을 아우르는 경기도 용인 타운하우스 '수지 동천 어반퍼스트' 입주가 오는 9월 개시된다.
특히 비싼 서울 아파트 매매가 스트레스에서 벗어나고 싶은 이들, 답답한 서울 생활에서 벗어나 수도권 인근 타운하우스를 주목하는 실 거주 수요층으로부터 눈길을 끌고 있다.
수지 동천 어반퍼스트 전용면적은 A타입(142.40㎡), B타입(158.54㎡), C타입(243.56㎡) 등으로 구분된다. 세대 별 전용 테라스와 지상 주차 시설, 잔디와 텃밭을 가꿀 수 있는 마당과 정원, 캠핑 감성을 누릴 수 있는 옥상 등 특화된 주거 설계가 돋보인다. 여기에 고객이 원하는 형태로 시공 가능한 커스터마이징 건축 설계가 가능한 점, 개방감 높은 층고와 친환경 하이브리드(철근 콘크리트, 목재) 주택 형태로 건설된다.
수지 동천 어반퍼스트는 지하철 신분당선 동천역, 분당선 미금역 5분 거리에 자리하여 분당 1정거장, 판교 3정거장, 강남 7정거장 거리로 20분대 강남 생활권을 누릴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신분당선 동천역 역세권 효과에 힘입어 판교 생활권 및 강남 생활권에 모두 속해 있다. 아울러 서분당IC, 서수지IC, 용인서울고속도로 진입이 수월해 자가 차량을 타고 서울, 지방 진출을 빠르게 도모할 수 있어, 강남과 수도권을 아우르는 광역교통망을 두루 확보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광교산 등산로, 낙생저수지, 광교호수공원 등이 인접한 숲세권 힐링 주거 지역에 위치하고 있다. 여기에 손곡어린이공원, 동천체육공원, 수지체육공원 등 다양한 공원 시설도 갖췄다.
인접한 분당, 판교의 생활 인프라 또한 누릴 수 있다. 분당·판교 생활권에 속해 홈플러스 오리점, CGV오리, 분당서울대병원 등 다양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한빛초, 한빛중 등이 도보 거리에 위치해 있을 뿐 아니라 수지고, 죽전고, 풍덕고, 죽전도서관 등도 가까워 우수한 교육 환경을 자랑한다.
한편, 수지 동천 어반퍼스트 분양 홍보관은 단지와 동일한 동천동에 위치해 있다. 완공 및 입주는 오는 9월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