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포유, 셀럽 활용한 'Only For You' 캠페인 진행

2020-06-24     임지훈 기자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셀럽과 팬이 1:1로 소통할 수 있는 셀럽포유가 셀럽을 활용한 'Only For You' 캠페인으로 팬 시장 공략에 나선다.

지난 3월 런칭한 셀럽포유는 다양한 분야의 셀럽들과 팬이 맞춤형 영상을 선물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셀럽포유는 메인 모델인 한초임을 필두로 아이돌 스타와 스포츠 선수, 아나운서, 유투브 크리에이터 등 분야를 막론한 인플루언서들이 활동하고 있다.

'Only for you' 캠페인은 셀럽포유를 통해 셀럽과 팬이 서로에게 더 특별해진다는 내용을 담는다. 한초임의 단 1명을 위한 생일 축하 선물부터, 조준호의 우리 모두에게 전하는 코로나19 극복 메세지까지 다양한 메세지를 받을 수 있다는 내용이다.

이 캠페인은 현대백화점 신촌점과 U-PLEX를 연결하는 LCD에서 진행한다. 참여하는 셀럽으로는 셀럽포유의 뮤즈이자 가수 겸 MC, 기업가로 활동 중인 '한초임', 전 유도 국가대표 및 유도 국가대표 코치 '조준호', 현 인라인롤러 국가대표 메달리스트 '유가람', 현 폴스포츠 세계 랭커 '송련진', 피트니스 모델계의 유망주로 꼽히고 있는 ‘김예현’, ‘김세희’이다.

박진호 셀럽포유 대표는 "이번 캠페인은 셀럽포유를 통해 셀럽과 팬이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을 담고 있다"며, "생일, 결혼 축하 선물 뿐만 아니라 응원, 위로 등 여러가지 내용의 영상 메세지를 주고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셀럽포유는 현재 셀럽과 팬의 소통 의미를 확장하는 서포팅 기능을 추가하여 셀럽과 팬의 관계를 더욱 긴밀하게 만들어 적극적으로 팬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한편, 셀럽포유의 셀럽 활용한 ‘Only For You’ 캠페인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셀럽포유 SNS 채널을 통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