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일본어학원 강남센터 유신애 대표강사, 2020년 하반기 JLPT자격증 준비방법 공개

2020-06-30     임지훈 기자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일본어를 전공한 A씨(23*男) 등 최근 취업을 준비하고 있던 수험생들에게 청천벽력과도 같은 일이 벌어졌다. 바로 2020년 7월에 예정되어 있던 JLPT(일본어능력시험)가 취소되면서 올해 하반기 취준생이 각기 지원하려던 회사별 입사조건에 부합하는 자격을 얻지 못하는 상황에 처했기 때문이다. 

A씨와 같이 이번 시험일정이 취소되어 취업에 난항을 겪는 이들을 위해 강남일본어학원 YBM에서는 하반기 JLPT 시험을 효율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새로운 커리큘럼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강남일본어학원 YBM JLPT 대표 유신애 강사는 7월 상반기 시험이 취소되면서 하반기 시험에 많은 수험생이 몰리는 현상이 발생 JLPT 난이도 역시 상향조정 될 수 있어 12월 시험은 수험생들의 취약점 파악 및 목표급수에 맞는 학습 전략을 짜서 체계적으로 준비되어야 할 것이라고 전했다. 

강남일본어학원 YBM학원 관계자는 "유신애 강사의 JLPT 수업은 히라가나만 알아도 이해할 수 있는 JLPT 수업으로써, 쉽게 배우고 스펙을 쌓는 즐거운 합격! 이라는 모토로 진행되며, N1 부터 N3까지 급수별 오늘의 단어 제공 및 발음체크, 매시간 ‘어휘+독해+작문+듣기’ 실시, 청해 MP3 음원 무료제공, 개인별 미니테스트 실시를 통한 학사관리 및 각종 미디어 자료를 활용한 시, 청각 수업이 제공된다"고 말했다.

이어 "사전 대표강사진의 1:1 상담을 통해 보다 정밀한 레벨진단과 학습방향을 설정해주는 멘토링 서비스를 7월 한 달 동안 무료로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