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토익학원 대구동성로YBM 스타강사 박해영, 여름방학특강 Live강의 진행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YBM 토익학원 대구동성로YBM 스타강사로 알려진 박해영강사는 다가오는 여름방학 특강부터 현장강의를 실시간 LIVE 강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박해영 강사는 "현장강의를 듣고 싶지만,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아직 현장강의 수강을 부담스러워하는 수강생들에게 수강참여 기회를 줄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대구토익학원 박해영 강사는 현장강의를 신청하면 실시간LIVE 강의를 무료로 들을 수 있는 특별혜택이 주어져, 불가피한 수업결석 시 장소에 제약을 받지 않고 라이브 강의를 통해 수업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1일 1방학특깡을 통해 수업내용 외에 어휘, 독해, 엘씨 영역의 스킬을 영상으로 한 번 더 만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현장강의는 매일 발열체크와 마스크착용, 전문업체를 통한 정기적인 방역을 통해 수강생들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무엇보다도, 거리두기 좌석배치를 통해 안심하고 현장강의를 들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박해영강사는 대구에서 유명한 토익강사로 2020년 겨울 방학1위를 했으며 2019년 여름방학1위와 동시 강사별 매출기준으로 전국 TOP6에 등극했으며 2018년 잠시 개인적인 사정으로 부재하였으나 복귀하자마자 1위탈환! 2018년 하반기 1위와 동시 전국 TOP10에 진입하였다. 또한 역대최다등록 신기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2014년부터 2017년 연속 4년 매출1위를 하였으며 다수의 재등록1위를 기록하며 학생들의 강의 만족도를 입증해 보였다.
코로나사태로 많이 힘든 시기이지만 취업준비와 각종 자격증 취득으로 인한 스트레스가 많은 학생들에게 소중한 시간을 아껴줄 수 있는 대구토익추천강의라고 박해영강사는 자신했다.
동성로YBM어학원은 대구토익학원으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대구영어회화학원 등으로도 입지를 탄탄히 하고 있다.
대구토익학원 동성로YBM의 여름방학특강은 7월 6일(월) 개강하며, 현재 수강상담,등록이 진행 중이며, 현장에서 대면상담과 카톡, 전화 등을 통한 비대면 상담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