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반지 브랜드 레브가 청담점, 감성적인 팬시컷 다이아몬드 컬렉션 제안

2020-06-16     임지훈 기자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남들과는 다른 개성있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주얼리의 특별함이 모티브로 엔틱과 자연스러움을 모토로 오래도록 함께하며 사랑받는 주얼리로 착용하는 것은 무척이나 매력적인 일이다.

일반적인 라운드컷 다이아몬드 세팅과는 다르게 특별함을 연출하는 팬시컷 다이아몬드 컬렉션이 화제가 되고 있다.

청담예물 브랜드 레브가의 다이아반지 디자인중 에메랄드컷 다이아몬드 세팅으로 특허청 디자인등록번호 제30-1056540호, 제 30-1043716 디자인특허를 받은 특별한 주얼리를 선보이는 레브가 다이아몬드의 브라함, 브람트 에메랄드컷 다이아몬드 컬렉션이 관심을 얻고 있다.

팬시컷 다이아몬드중 에메랄드컷 다이아몬드는 보석의 특성상 작은 내포물이라도 눈에 잘 띄어 좋은 스톤을 셀렉하여 세팅하여야 하는 만큼 좋은 다이아몬드를 수입 판매하는 레브가의 선별 방식과 디자인특허를 받은 디자인의 만남이 매력적인 다이아몬드반지 디자인으로 완성되어 프로포즈반지 & 웨딩링으로 매력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레브가 다이아몬드의 합리적인 가격과 취향을 반영한 커스텀 주얼리 및 럭셔리 브랜드와는 다른 자연스러움을 강조한 데일리 스타일의 일상을 모티브로 나만의 주얼리를 갖고 싶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하는 브랜드 고유의 디자인과 퀄리티로 웨딩주얼리 브랜드중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퀄리티의 디자인을 제공한다.

(주)레브가 유지안 이사는 “최근 불경기로 반지 두께를 얇게 제작하거나 금 함유량을 낮춰 가격을 낮추는 형태가 많은데 이런 제품은 내구성과 디테일이 떨어질 수 밖에 없다"며, “가격에만 우선순위를 두고 선택하는 소비자를 타겟으로 제작된 원가를 낮추려는 목적의 디자인과 제휴, 행사 및 소개의 할인율로 가려진 소비심리를 자극하는 할인가격이 대표적인 홍보 마케팅 방식”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하지만 반대로 레브가를 알고 찾아오시는 고객의 주얼리 선택 기준은 고급스러운 두께감과 디테일이 우선시 된 편안함을 느끼는 웨딩밴드 컬렉션을 제작하는 기술력 오픈된 정찰제 가격으로 소비자들로 하여금 믿을수 있는 웨딩주얼리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웨딩주얼리 브랜드 레브가는 홈페이지에 정찰제 주얼리를 기본으로 전문가의 1:1 맞춤 제작은 디자인, 색상, 라인, 스톤, 텍스쳐등 섬세한 부분 모두 커스텀이 가능하며 원하는 취향과 느낌에 맞는 세상에서 하나뿐인 다이아반지 & 웨딩 커플링을 만나볼수 있으며 공식 인스타그램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