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토익학원 부산서면센터 여름방학 토익강좌 할인 및 이벤트 실시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부산 토익학원 서면YBM이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조기등록 할인 이벤트와 일타 강사진의 무료 학습 상담, 그리고 토익응시권 증정 이벤트로 취업 준비생들 사이에서 화제다.
코로나19(COVID-19) 여파로 잠시 닫혀있던 취업 시장과 국가공무원, 지방공무원 임용 등 각종 시험들이 재개되면서 주요 취업 스펙 중 하나인 공인어학점수, 특히 토익 시험 점수를 받고자 하는 학생들이 속속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부산 서면 토익학원 YBM어학원은 여름 방학을 맞이하여, 수강생들에게 다양한 토익 강좌들과 혜택/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특히 7월과 8월 두 달 동시 등록 완료 시, 지난 겨울방학보다 더 커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토익 종합반 수강 할인과 동시등록 할인 등 최대 30%의 얼리버드 수강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뿐만 아니라 동시등록자들에게 토익 응시권 또한 제공하고 있다.
토익 시험 대비반은 많고, 어떤 레벨로 어떤 선생님과 함께 점수를 올려야 할 지 망설이는 수강생들을 위한 부산 서면 토익학원 YBM 강사와의 무료 상담 또한 진행 예정이다. 6월 15일(월)부터 7월 4일(토)까지 3주간에 걸쳐 방문 상담이 가능하고, 먼저 예약한 수강생부터 1:1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학원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방학기간 동시등록 수강생들에게 토익 응시권을 지원해준다는 점은 근처의 다른 인근 학원에서 볼 수 없는 부산 서면 토익학원 YBM만의 혜택이다. 접수비 부담 경감과 학습 의욕 증대로 수강생들이 이번 방학에 토익 점수 하나만큼은 확실하게 잡아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준비했다.” 고 전했다.
한편 학원의 할인 및 혜택 사항들과 수강생들의 생생한 강좌 후기들은 부산 토익학원 서면YBM 학원 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