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토익학원 부산서면 더쎈토익, 학생들을 위한 공개특강 오는13일 개최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파고다 부산서면 토익학원 더쎈토익(RC최혜련/LC배은진)이 6월 13일 토요일 공개특강을 앞두고 있다
“더쎈토익! 소문만 듣지말고 한번 와서 들어봐봐” 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더쎈토익 공개특강은 6/13 토요일 오전10시부터 14:30 까지 4시간 30분 동안 진행된다.
특강 참여하는 모든 분들께 홍루이젠 샌드위치와 음료가 제공되며 특강 종료 후 경품추천도 진행된다고 파고다 부산서면 토익학원 관계자는 밝혔다.
코로나로 인해 걱정하시는 수강생이 안심하고 특강을 들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발열체크와 마스크 착용이 필수이며 한 자리씩 띄워서 좌석을 배치해 수업 전 후 소독을 진행하는 등 우려사항을 최소화 할 예정이다.
더쎈토익은 파고다 부산서면 서면 토익학원 대표 토익팀으로, 700유형정리반과 800문제풀이반을 운영하고 있다. 원래 드쏀특강은 수강생을 대상으로만 진행되었으나, 비수강생들의 특강 참여 요청이 많아 공개특강이 열리게 되었다.
파고다 부산서면 토익학원 더쎈토익은 1달 3번 (매월 2,3,4주차)이상 주말 무료 특강(드쎈특강)을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드쎈특강은 수업 중 시간 부족으로 다루지 못하는 필수 문법이나 신유형들 위주로 진행되며, 무료로 진행되고 있다. 많은 수강생들이 단기간에 점수가 빨리 오른 요인으로 드쎈특강을 언급하며 부산 대학생들 사이에서 많이 언급되고 있다.
파고다 부산서면 토익학원 더쎈토익은 다가오는 13일에 개최되는 무료 공개특강은 선착순 100명만 신청 받을 예정이며, 파고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파고다 부산서면 토익학원 관계자는 "더쎈토익의 인기에 조기마감이 예상되니 특강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서두르는 것을 추천한다"며 " 파고다 부산서면 더쎈토익 무료 공개특강에 대한 대한 자세한 사항은 더쎈토익 공식 SNS채널과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