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떡, ‘바삭’·’퐁당’ 치즈만두 신메뉴 후기인증 이벤트 실시

2020-06-04     임지훈 기자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동대문엽기떡볶이가 지난 ‘짜장엽기떡볶이’ 출시 이후 새롭게 치즈만두 메뉴를 6월 1일부터 추가로 선보이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메뉴는 만두로, ‘퐁당치즈만두’와 ‘바삭치즈만두’ 2가지 메뉴다. 고다치즈와 체다치즈, 모짜렐라치즈와 크림치즈 등 대표적인 인기 치즈를 조합해서 첨가한 메뉴로 치즈의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사이드 메뉴다. 가격은 7개에 2,000원으로, 배달과 포장, 홀 주문이 모두 가능하나 반반 주문을 불가능하다.

특유의 맛있게 매운 맛을 구현하는 엽기떡볶이만의 양념과 함께 먹으면, 매운맛을 중화시켜 주고,고소한 치즈의 풍미를 깊게 느낄 수 있는 메뉴로 출시 이후 고객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있다.

이번 신 메뉴 출시를 기념해 실시하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먼저 엽기떡볶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접속해 팔로우 한 후, 해당 안내 게시물에 ‘좋아요’ 버튼을 누른다. 이후 자신의 계정에 신메뉴를 시식한 사진과 함께 #엽떡신메뉴 #퐁당치즈만두 #바삭치즈만두 #엽떡토핑 해시태그를 삽입하고 간단한 한 줄 평과 함께 엽기떡볶이 계정 후기 참여게시물을 태그하여 업로드한다.

이후 엽기떡볶이 계정의 이벤트 안내 게시글에 [참여완료]라는 댓글을 달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해당 이벤트는 출시일인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한달 간 이루어지며 당첨자 40명은 7월 3일 발표된다. 당첨한 이들에게는 14,000원 상당의 엽기떡볶이 MMS상품권 1매가 7월 10일 발송된다.

엽기떡볶이 측은 “어디서도 출시되지 않은, 치즈만두형태의 사이드와 토핑메뉴를 업계 최초로 선보였고, 고객들이 엽기떡볶이의 맛을 좀 더 풍부하고 즐길 수 있도록 신 메뉴를 출시하게 되었다”면서 “떡볶이와 함께 어우러지는 4가지 치즈만두를 통해서 더욱 다채롭게 엽떡을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