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수입매트리스 전문 ‘더슬립’ , 킨텍스 가구박람회 기념 할인행사 실시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오늘(8일)부터 11일(월)까지 일산 킨텍스 가구박람회가 개최된다. 이번 코로나 사태로 가구 업계도 힘든 시간을 겪은 만큼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더슬립 일산파주점에서도 일산킨텍스가구박람회 개최를 기념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산가구단지 및 파주 운정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더슬립은 모든 종류의 수입매트리스를 합리적으로 선보이며 주목 받고 있는 가구매장이다.
행사기간 동안 일산가구 단지 더슬립은 매장 내 취급하는 템퍼 페딕과 씰리 포스처 피딕, 크라운 주얼, 에어룸, 썰타, 헤밍웨이, 킹스다운, 스턴스앤포스터 등 인기 해외 매트리스 브랜드를 모두 할인한다.
더슬립 일산파주점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에서 생활 방역으로 수위가 완화되면서 이번 가구박람회에도 많은 이들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더슬립에서도 킨텍스 가구박람회 개최를 기념해 할인행사를 실시하고, 수입매트리스를 최저가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더슬립은 매트리스와 더불어 맞춤제작 프레임을 함께 선보이는데, 40여가지의 최신 침대 프레임을 준비해 맞춤제작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소비자가 직접 디자인과 소재, 색상을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어 홈인테리어를 중시하는 젊은 신혼부부와 입주가구들에게 인기다.
한편, 일산가구단지 더슬립은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기록하며 지난달 28일 공표된 한경비즈니스 주최 ‘2020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 시상식에서 가구(수입매트리스) 부분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