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어린이킥보드 브랜드 마이크로, 휠라키즈와 콜라보레이션 진행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전 세계의 마이크로 모빌리티를 선도하고 있는 스위스 프리미엄 킥보드 브랜드 마이크로킥보드가 (지오인포테크이노베이션/대표이사 이정이) 휠라 키즈와 함께한 콜라보 컬렉션을 출시했다.
스위스의 정교한 기술력과 안전성으로 전세계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마이크로킥보드와 휠라 키즈의 콜라보 출시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콜라보 에디션으로 마이크로킥보드는 맥시 휠라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였으며 휠라 키즈는 슈즈 및 의류, 용품 등을 함께 출시하였다.
마이크로킥보드에서 출시된 맥시 휠라 스페셜 에디션은 마이크로킥보드의 인기 상품인 맥시T 디럭스 모델을 기본으로 하여, 휠라 로고의 대표 컬러인 Red, blue, white 를 적용, 휠라의 감성을 나타냈으며, LED 바퀴캡을 포함하여 한정 수량으로 발매되었다.
마이크로킥보드의 관계자는 “맥시 휠라 스페셜 에디션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본 고객들의 반응이 상당히 좋은 편이다. 제품을 직접 본 고객들로부터 마이크로킥보드와 휠라키즈의 브랜드의 특징이 잘 조화를 이룬 거 같다는 평을 듣고 있다. 휠라키즈와의 협업은 무척 즐겁고 신나는 경험이었다"고 소감을 밝혔으며 두 브랜드는 콜라보레이션 효과를 통해 '마이크로킥보드와 휠라키즈' 모두 고객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마이크로 킥보드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4월 13일부터 5월10일까지 마이크로킥보드와 아동인라인스케이트 쉐이퍼-K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마이크로가 100명에게 쏜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응모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하여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