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벤처스 뷰티브랜드 더블유랩, 영양가득 딥클렌징 ‘아보카도크렌징오일’ 출시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최근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도 화장을 하는 경우가 늘었다. 아무래도 아이돌의 영향이 가장 큰 것으로 분석되며, 이와 더불어 기미나 여드름과 같은 잡티를 가림과 동시에 남성들이 추구하는 멋스러움이 과거와는 많이 바뀌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화장을 통해 자신의 외모를 한껏 더 끌어올릴 수 있는 것은 본인 스스로도 타인에게 있어서도 좋은 일이다. 하지만 화장은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지우는 것 역시 상당히 중요하다. 화장을 한 뒤 제대로 지우지 않는다면 피부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와우벤처스의 뷰티브랜드 ‘더블유랩’에서는 영양 가득하고 피부 깊숙한 곳까지 깔끔하게 씻어주는 ‘아보카도클렌징오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영양성분이 풍부하다고 알려져 식품계에서 강세를 보이는 아보카도로 활용한 클렌징오일 제품이다.
와우벤처스 더블유랩 관계자는 "식물성 오일함유로 촉촉한 마무리감 및 메이크업부터 피부 노폐물까지 부드러운 딥 클렌징, 영양과 보습감도 풍부해 딥클렌징, 영양, 보습, 진정케어 4가지가 한 번에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아보카도오일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하였기 때문에 짙은 색조 메이크업은 물론 친수성오일 처방은 물에 쉽게 유화되는 특징도 갖고 있다. 건강한 피부부터 예민한 피부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카놀라오일, 동백나무씨오일, 해바라기씨오일 등 식물성오일을 함유해 순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준다"고 덧붙였다.
‘아보카도클렌징오일’은 강한 세정력으로 피부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고 수분 및 영양을 충전하면서 순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선사한다. 때문에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며 화장 후 잔여감이 남지 않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라고 한다.
와우벤처스 더블유랩의 신제품 ‘아보카도클렌징오일’은 공식 몰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