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애견미용학원 에브리독, 코로나19 고통분담 프로모션 진행

2020-04-21     임지훈 기자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광주애견전문미용학원 에브리독 애견 뷰티아카데미는 코로나19에 따른 사회, 경제적 고통분담에 적극적인 동참과 더불어 고용에 대한 불안감으로 새로운 일자리를 찾고자 고민하는 다수의 이들을 위해 특별한 코로나19 고통분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반려동물 100만 시대가 도래 하면서 반려동물을 모태로 하는 새로운 컨텐츠가 수 없이 생겨남에 일자리 또한 대폭 증가하는바 반려견과 관련된 산업이 매년 가파르게 상승되고 있다.

 

한없이 사랑스러운 반려동물과 함께 탄력적인 시간으로 즐겁게 일하며 경제적 안정까지 보장되는 애견미용사의 인기는 꾸준히 증가하는바 애견미용사 자격증을 취득하여 취업이나 창업을 목표로 혹은 본인의 자견을 셀프로 미용해 주고자 애견미용학원을 찾는 이들이 자연스럽게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따라 에브리독 애견 미용학원은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직업을 고민하거나 염려하시는 분들께 수강생과 고통분담이라는 가뭄에 단비 같은 반가운 소식을 전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코로나19의 여파로 고용률은 최저, 실업률은 최대를 기록하고 있는 지금 에브리독 애견 뷰티아카데미에서는 20년 전인 2000년 밀레니엄 시대의 수강료를 소환해 수강생들에게 최소의 비용으로 애견미용을 전문적으로 교육함에 광주지역뿐만 아닌 전남, 전북 지역에서 애견미용학원을 찾는 이들에게 코로나19 수강료 50% 할인이라는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학생들에게 학생만족, 현장정복, 가치창출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

또한 광주애견미용학원 에브리독 애견뷰티아카데미는 '모든 반려동물들과 행복한 세상을 만들자'라는 슬로건 아래 반려동물 미용에 관련하여 다년간의 노하우를 접목하여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는 애견미용 전문학원이며, 27년간의 애견미용의 현장경험과 이력을 갖춘 에브리독 대표원장 곽수복 직강으로 수강생 개인별 1:1 맞춤교육을 하고 있으며, 다수의 산업체와 산업협약을 통해 에브리독 졸업생들에게 취업 알선과 창업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전문적인 미용교육, 산업현장에 서 요구되는 실질적인 펫미용교육 프로그램으로 반려동물 미용 분야의 전문고급 인력 양성에 최선을 다해 꾸준하게 노력하고 있다.

이외에도 에브리독 애견 뷰티아카데미는 펫 스타일리스트, 펫 콘테스트, 펫 아로마, 행동교정 등 다양하고 이색적인 교육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애견미용 뷰티브랜드에 한층 앞서나가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문의 카톡 문의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