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중국어학원 YBM부산광복어학원 4월 신규과정 런칭
2020-03-25 임지훈 기자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부산 중국어학원 YBM부산 광복어학원은 4월 1일 개강을 맞아 중국어과정 신규 런칭을 알려왔다. 중국어를 처음 시작하는 수강생을 위한 ‘인생중국어’, ‘처음중국어’, ‘强해진중국어’이며, 중국어기초에서 HSK대비반까지 다양한 과정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인생중국어’ 과정으로 새롭게 영입된 정지윤강사는 부산지역 유명어학원 강의 경력자로 기초과정을 확실히 잡아 중국어를 제대로 배울 수 있도록 탄탄한 준비를 하고 있다.
부산 중국어학원 YBM부산광복어학원은 4월 개강을 맞아 대학새내기 20%할인, 동아대학교생 15%할인, 직장인 최대 3만원할인, 중국어전공자 10%할인, HSK응시자 10%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
이와 함께 중국어 신규 등록생에게는 신규등록 20%할인과 마일리지 10%추가적립, ‘구워먹는 중국어’ 1개월 이용권 제공, 중국어노트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부산 중국어학원 YBM부산광복어학원은 광복동 입구인 남포역 7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토익, 토익스피킹, 영어회화, 원어민회화, 일본어, 중국어를 운영 중이다.
최근 코로나바이러스를 대비하여 매주 전문방역 실시와 매일 자체방역을 실시하고 있으며 내원하는 수강생과 강사들 전원 발열체크와 손소독제 사용을 실시하여 수강생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니 언제든 안전하게 등록하라고 학원 관계자는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