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농축 히알루론산 ‘모어벨라 수분앰플’, 건조한 피부 개선에 도움

2020-02-19     임지훈 기자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춥고 건조한 날씨가 계속해서 이어지며 피부의 겉과 속을 모두 촉촉하게 관리하는 것이 여간 어렵지 않은 시즌이다. 이런 가운데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생활 속에서의 지속적인 노력이 필요하다.

따가운 겨울 자외선에 대한 접촉을 최대한 피하고 줄이는 것과 함께, 좋은 제품을 활용해 건조함을 막아준다면 피부의 수분을 지키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코스메틱 브랜드로 잘 알려진 모어벨라(MORE BELLA)에서는 고농축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모어벨라 수분앰플을 통해 피부 관리에 신경 쓰는 많은 이들이 수분이 충만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줘 큰 호평을 얻고 있다.

모어벨라 홈페이지를 통해 오늘 리뉴얼 오픈되는 ‘모어벨라 데일리 히알루로닉 앰플’은 요즘 시즌에 딱 맞는 수분앰플로 기존 20ml(2ml*10ea) 에서 30ml 로 용량을 증가시켜 출시해 더욱 넉넉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용기 재질과 모양을 변경해, 따는 형식의 앰플에서 스포이드 형식의 앰플 용기로 바꿔 앰플을 딸 때 나올 수 있는 유리가루로 인한 피부 손상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도록 했다.

‘모어벨라 데일리 히알루로닉 앰플’에 함유된 히알루론산은 가장 대표적인 보습인자로, 진피층의 콜라겐과 엘라스틴 섬유 조직사이에 있는 젤리상태의 물질이다. 히알루론산은 자체 무게의 1000배 이상 되는 수분 저장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수분까지 흡수해 ‘수분자석’이라 불리기도 하는 유익한 성분이다.

모어벨라 관계자는 “모어벨라 수분앰플은 히알루론산뿐 아니라 선인장추출물, 베타인 등 피부에 유익한 성분들로 구성되어있어 보습은 물론 영양윤기 등에도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피부의 겉과 속을 모두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 오픈되는 ‘모어벨라 데일리 히알루로닉 앰플’은 기존보다 넉넉한 용량과 더불어 더욱 안전한 용기 사용으로 모든 고객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해당 수분앰플은 2월 19일~23일 모어벨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리뉴얼특가 10%할인과 3+3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