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동성로토익학원, 동성로YBM 매출성장으로 주목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대구경북 동성로YBM이 그룹 내 폭발적인 매출성장으로 주목 받고 있다. 대구토익학원 동성로YBM은 2020년 1월, 2월 현재 지난해보다 무려 30%에 달하는 매출성장을 기록했는데, 이는 대구경북지역에서 YBM의 입지를 확인할 수 있는 것으로 “어학교육은 YBM”이라는 확고한 이미지를 구축한 것으로 보여진다.
동성로YBM은 대구 최대 12명의 토익어벤져스팀을 보유하고 있다. 이 중 절반이 넘는 강사들이 신토익만점강사들로 구성되어 있어, 이는 남다른 매출성장을 이뤄낸 핵심요인으로 보여진다.
동성로YBM 이승희원장은 “강사의 경쟁력이 곧 학원의 경쟁력이다”라는 정신으로 실력있는 강사진 구축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강사의 실력이 곧 수강생들의 점수상승으로 이어지고 있어 단기간에 목표점수를 획득, 900점 이상 고득점자 배출도 많다.
동성로YBM 토익어벤져스팀은 매달 정기시험 응시하고 기출자료와 예상문제를 최신자료로 업데이트 하는 등 최신기출경향을 반영한 강의를 진행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책임제/담임제 강의를 통해 일관성 있는 공부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고, 강사와 1:1 심층상담을 통해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는 밀착형관리 또한 수강생들이 손꼽는 동성로YBM의 장점 중의 하나이다. 이는 대형강의에서 찾아보기 힘든, 소수정예와 못지 않은 관리로 수강생 만족도 또한 높다. 그리고 정기토익 전 특강, 강사별 특화된 스터디그룹 운영, 복습동영상 제공 등 수업이 끝나도 이어지는 릴레이 수강혜택은 하나라도 더 주고 싶은 강사들의 열정을 느낄 수 있는 부분이다.
획일화된 강의가 아니라 강사별로 특화된 수업방식을 통해 다양한 강의를 제공함으로써 수강생 맞춤형 강의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 또한 대구토익학원 동성로YBM에서 볼 수 있는 장점이다. 무료청강을 통해 강의를 미리 들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수강 전 강사와 1:1 심층상담을 통해 나에게 맞는 강의 선택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수강생들의 실력향상을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동성로YBM 토익어벤져스팀은 개강이 미뤄진 대학생들을 위해 3월 15일 시험대비 2주 강의를 진행한다. 동성로YBM 관계자는 “벌써부터 수강문의가 상당하다”며 학사일정이 비는 기간을 활용해 토익고득점을 노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대학생, 취업준비생들의 또 하나의 경쟁력이 될 G-TELP(지텔프) 과정을 3월에 개설하여 군무원, 공무원, 경찰공무원 준비생들에게 영어스펙완성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대구토익학원 동성로YBM은 (구)중앙파출소 앞 본관 협성빌딩을 비롯해 맞은편 2관까지 자습공간과 학습공간을 보유하고 있으며, 대구토플, 아이엘츠, 토익스피킹, 오픽, 중국어 등 다양한 강의로도 입지를 탄탄히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