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토익학원 강남YBM ‘명품토익’ 대표강사 롸연샘 토요반 천기누설반 개강 임박…문의 증가

2020-02-06     임지훈 기자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YBM어학원은 강남 토익학원 강남YBM의 토요반이 2월 8일 토요일에 개강을 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방학이 아닌 달에도 대표강사 롸연샘의 “토요실전 천기누설반”은 조기마감이 됐던 탓에 많은 학생들이 이번 1월에 듣지 못하고 2월에 빠르게 신청을 하시더라”고 말했다. 여기에 덧붙여 “현재 토익을 가르치고 계신 강사님들 또한 제 수업에 오셔서 들으시고 제게 토익과 관련되서 많은 문의를 주시는데 감사할 따름이라고 말하기도 했다”고 말했다. 

강남 토익학원 강남YBM 명품토익 대표강사 리더 롸연샘의 “토요실전 천기누설 비법반”은 이번 2월9일 정기토익시험을 대비해 하루완성반(오전10시~오후17시) 커리큘럼이 있으며, 3주완성 토요오전(10시~13시), 토요오후(14시~17시)로 구성되어있다. “토요실전 천기누설반”은 3시간동안 진행되며, 이 시간동안 명품토익 대표강사 리더 롸연샘은 그 동안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근 2019년 4분기부터 2020년 1분기 토익시험의 모든 출제 경향을 분석해 비법들을 공개하고 있으며, 토익시험을 치루는 학생들이 토익시험을 보면서 시간배분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고 전해졌다. 

최근 1월에 수강한 회사원 이OO씨는 “제가 직장인이라 평일에는 도저히 시간이 되지 않아 천기누설 토요비법반을 오전과 오후 함께 수강했다.”면서, “사실 저같이 직장인들은 시간상 단기간에 끝낼 수 있는 커리큘럼이 필요한데, 이 부분을 충족시킨 수업이고 여기에 그치지 않고 수업시간에 강의해주시는 롸연샘의 비법들은 토익시험을 보면서 정말 많은 도움이 됐다. 강남 토익학원 강남YBM 명품토익 대표강사 리더 롸연샘의 “토요실전 천기누설반”을 3주만 듣고 1월19일 토익시험에서 800중반의 점수를 받았다.”고 전했다. “2월에도 천기누설반을 수강하시나요?”라는 취재진의 계속되는 질문에 이OO씨는 “네. 이번 2월9일 토익시험으로 졸업하려고 합니다. 짧은 시간동안 목표 토익성적을 거둘 수 있게 되서 기쁘고 나아가 고득점까지 노려보겠다.”고 언급했다. 

무엇보다도 학생들에게는 토익시험에 대한 토익성적에 가장 관심을 가질 수 밖에 없는데, 이 부분을 확실하게 충족시킬 수 있는 것이 강남 토익학원 강남YBM토익 명품토익 대표강사 롸연샘의 “토요실전 천기누설반”이라고 볼 수 있다. 롸연샘의 이 수업이 왜 항상 인기가 있으며, 매번 조기마감의 신화를 보여주고 있는지 여실히 판별되는 부분이다. 또한 명품토익 롸연샘은 현재 학생들에게 토익성적과 관련된 상담뿐만 아니라 학생들에게 앞으로의 계획이라든지 진로 같은 부분도 상담을 해주고 있다고 전해졌는데, 롸연샘은 “어렸을 때 제 은사가 있었습니다. 그분에게 정말 많은 이야기를 들었는데요. 제가 미래를 계획하는데 도움이 많이 됐어요. 그래서 제가 토익강사지만 학생들에게는 제가 인생선배라고 볼 수 있잖아요? 이 친구들에게 제가 경험한 것들을 ‘이렇게 해라!’와 같은 명령은 아니지만 권유를 해줌으로써 도움이 될 수 있다면 이 친구들에게는 그것이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해요.”라고 대답했다.

강남YBM 명품토익 롸연샘의 “토요실전 천기누설반”에 관련된 문의는 ybm토익어학원 홈페이지, 명품토익 카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며, 오프라인으로도 언제든지 문의가 가능하다고 전해졌다. 여기에 학생들에게 동기부여를 심어주고자 토익응시권과 자체교재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앞으로의 강의 참여 시 참고할 사항으로 여겨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