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이대원 여심자극 브랜드 화장품 ‘에스피라’ 모델 발탁
영탁 ‘누나가...’ 올하트 눈길, 추가 합격 본선 1:1 매치 진출
2020-02-01 김인식 기자
[시사매거진=김인식 기자]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 트롯’(이하 미스터트롯)을 통해 깜짝 스타로 떠오른 격투기 챔피언 이대원이 트롯 파이터로 여심을 자극하여 ‘에스피라 화장품’ 모델로 박탈됐다.
㈜가한의 김혜진 대표는 “미스터트롯을 통해서 이대원은 격투기 선수라고 믿기지 않을 정도의 신선함을 줬다.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여심을 자극한 이대원이 건강한 피부를 모토로한 우리 제품과 이미지가 어울렸다”며 모델로 선정한 이유를 설명했다.
트롯 파이터 이대원은 “화장품 모델은 처음이어서 얼떨떨하다. 새로운 모습으로 관심을 많이 받아 감사하며, 앞으로 더욱 중요한 미스터트롯 1:1 경연이 치러지는 만큼 자만하진 않고 더욱 열심히 해서 최고의 미스터트롯 맨이 되겠다"고 했다.
김 대표는 "CJ ENM을 통해 유통될 ‘에스피라’ 네추롤 시리즈는 크림, 에센스, 미스트, 마스크팩&슬리핑백등 미백, 주름개선 이중성 화장품으로 건조하고 쉽게 예민해지는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 피부로 가꿔주는 기능성 화장품"이라면서 "고가의 주름 개선 원료인 펩타이드 13종과 18가지 자연 유래 성분의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미스터트롯’에 참가한 이대원은 예선에서 영탁의 ‘누나가 딱이야’로 올하트를 받으며 본선에 올랐다.
‘삼식색끼’로 도전한 미션에세 탈락의 고배를 마셨으나 추가합격으로 1:1 데스매치를 준비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