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돌소파, 설 선물 고민인 자녀 위해 ‘베르지아W’ 추천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설날 부모님 선물로 온 가족이 둘러앉을 수 있는 장수돌소파의 뜨끈한 베르지아W 온돌소파가 인기다.
장수돌소파 관계자는 “설날과 같은 명절만 되면 부모님 선물이 검색어에 오를 정도로 어떤 설 선물을 구매해야 할지가 숙제처럼 여겨지는 자녀들이 많다”라며 “매번 설 선물이 고민이라면 올해는 실속형 선물을 지향하는 부모님들의 취향 맞춤 베르지아W 돌소파로 따뜻한 설을 보내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장수돌소파는 각 제품마다 탈부착이 자유로운 방석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로 인해 돌소파와 일반 소파 두 가지 형태로 원하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앉는 부분은 장수돌침대의 온돌 기능을 그대로 적용해 따뜻하게 온열효과를 누릴 수 있다. 푹신한 방석 패드를 빼면 온돌침대로 누워서도 사용 가능하다.
머리받침대 기능으로 각도 조절도 자유롭다. 소파에 기대어 휴식하거나 TV를 시청할 때 등 어떠한 상황에서도 최적의 각도를 찾을 수 있다. 특히 ‘베르지아W’의 각도조절이 가능한 헤드레스트의 경우 거실이 넓어 보이고 싶을 때는 접어서, 편안한 착석을 원할 때는 세워서 사용할 수 있어 거실 분위기를 때에 따라 다르게 연출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인체공학적 하이백 스타일의 등받이 쿠션으로 목, 허리 부위에 가는 부담을 최소화시켜 부모님 연령대의 중장년층들이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또, 3인용과 4인용, 카우치형 등 다양한 구성의 소파 사이즈로 가족 구성원 모두가 만족하는 안락한 사이즈의 소파를 선택할 수 있다.
매년 설맞이 다양한 제품 및 이벤트를 선보이는 장수돌소파는 올해도 어김없이 설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 레토 시리즈(안젤레토, 베레토, 코모레토, 돌페로, 돌페로 DX) 구입 시 30% 할인을 비롯해 삼각 쿠션 또는 원형 쿠션 증정, 백화점 상품권 5만원 증정 등 혜택이 다양하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