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상업시설’ 분양 임대 문의 상담 진행 중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상가 안에서 유럽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을 주며 유럽풍으로 조성한 상가는 쇼핑과 문화, 놀이까지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유럽풍 컨셉이 상업시설 시장에서 크게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유럽풍 상가는 개성 있는 디자인 테마 스토리 설계를 입힌 건물로 보통 차별화된 외관과 함께 내부 구성도 스트리트 형 복합 몰로 설계되며 대부분 넓은 지역에 대규모로 조성돼 지역 명소로 떠오르기도 한다.
대방건설이 선보인 세종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상업시설은 일반 상업시설과는 다르게 유럽풍 라인스톤 외관특화 상업시설로 차별화된 테마를 적용했다. 1층에 상가 전용 개방형 에스컬레이터를 설치를 하여 유동인구 집객력 향상 시킬 수 있으며, 고객들을 장기간 체류할 수 있는 2층에서 연결되는 순환형 동선 설계로 고객 체류시간을 늘려 수익향상이 기대된다.
또한 상가를 둘러싸고 약 19,000여 세대 배후세대가 있으며, 548세대의 고정수요를 고정이자 독점 할 수 있는 연중 안정적인 수익창출이 가능하다. 여기에 가시성과 점근성이 뛰어난 입지도 자랑이다. 뿐만 아닌, 세종시청과 교육청, 초고교가 있어 황금상권에 자리를 잡고 있다.
상가의 경우 규모가 클수록 시설이 다양하게 갖춰질 수 있고, 대형 서점이나 마트 등 유명한 프랜차이즈 점포나 키테넌트 점포의 입점 가능성이 높다. 세종의 랜드마크로 자리를 잡을 ‘세종 대방디엠시티’는 현재 스타벅스, 롯데리아, 김형제 고기의철학 만두가 만두 앤 석갈비 등 12월 오픈했다. 또한 역전할머니맥주, 네일샵, 미용실, 학원 등 인테리어 진행 중이며 오픈을 앞두고 있다. 현재 분양과 임대 문의가 뜨거우며 트렌디한 상권들과 입점 협의 중이다.
세종대방디엠시티는 세종시 최초로 담보대출이자지원 금융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상가담보대출 시 대출이자를 5년 동안 지원하여 투자자들의 금융 부담이 해소되고 임차인들의 경우에도 저렴한 임대료를 통해 상가 활성화에 집중할 수 있다. 구체적인 금액의 경우 상가 위치와 크기에 따라 다르며 자세한 내용은 홍보관 방문하여 상담이 가능하다.
홍보관은 세종특별자치시 세종시청, 교육청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 방문객 대상으로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