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학원YBM영등포 대표토익팀 윈(WIN)토익, 2월 1개월 완성반 조기마감 예상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토익학원YBM영등포 대표토익팀 윈(WIN)토익이 2월 1개월 완성반 조기마감 예상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토익학원YBM영등포센터에서 최다 누적수강생을 자랑하고 있는 윈토익이 이번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강의를 진행한다. 이번 1월달에 대부분의 강의들이 마감 또는 마감임박 행진을 보여 주며 토익 수강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2월달에 대한 수강문의도 점점 늘어나고 있으며 수강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오전 시간대의 조기마감이 예상된다.
토익학원YBM영등포 윈토익은 초입문반부터 550+, 650+, 750+, 800+, 마지막 실전반까지 학생들의 수준에 맞춰 모든 강의를 다양한 시간대에 제공하고 있다. 특히 전에 없었던 초입문반과 실전반을 이번 방학을 위해 추가로 배정하다.
토익학원YBM영등포 윈토익은 영어에 기초가 전혀 없었던 학생들도 초입문반 수업을 들으면서 영어에 대한 기초를 잡을 수 있게 되어 토익에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되었다. 초입문반 대표강사인 백성희 강사는 “기초가 아무리 부족한 학생들이라도 쉽고 재미있게 따라갈 수 있는 수업이 초입문반 수업이다” 라며 영어 공부에 아직 엄두도 못내고 있는 학생들은 초입문반부터 차근차근 시작하면 원하는 목표 점수에 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실전반은 기존 중급반에서 좀 더 고득점을 원하는 학생들, 짧은 기간안에 800~900점 이상을 원하는 학생들에게 적합한 수업으로 다양한 기출문제풀이와 특강을 통해 학생들에게 자신감을 주고 있다. 특히 학생들이 어려워 하고 있는 Part5•6에 대해 간단하고 필요한 문법 내용만을 정리해 주고 반복적으로 정해진 시간 안에 문제 푸는 연습을 함으로써, 시간 압박으로 힘들어 하는 학생들에게 좋은 연습 기회를 주고 있다. 실전반 대표강사인 마이클 강사는 “다양한 기출변형 문제들과 최근 출제방식 트렌드에 맞춰 예상 적중형 문제풀이를 진행하고 있다” 라며 수업만 빠지지 않는다면 원하는 목표점수에 쉽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토익학원YBM영등포 윈토익 강의들은 수업을 빠졌어도 교차수강이나 유튜브 강의를 통해서 그 날의 현장강의를 놓치지 않고 볼 수 있다. LC 허기쁨 강사는 “수업을 들은 학생들도 영상강의를 신청해서 복습하는 경우가 많다” 라며 그 날 들었던 강의를 다시 한번 또 들을 수 있는 것에 대해 학생들이 만족한다고 전했다. RC 서지나 강사도 “학생들이 교차수강을 통해 수업을 빠지지 않고 원하는 시간대에 들을 수 있게 돼서 결석이 적다” 라며 학생들의 열정에 대해 전달했다.
이 밖에도 YBM 영등포센터에서는 1월에 이어 2월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대학생 수강료 10% 할인, 토익 수강생 전체 대상 ETS 토익 실제문제지 제공, 2020학년도 수능 수험생 수강료 20% 할인 등이다.
한편, 토익학원YBM영등포 윈토익의 수강신청은 YBM 영등포센터의 홈페이지나 학원 방문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