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성코트, 겨울철 베란다 불청객 잡는 ‘한스클린’만의 시공법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외부와 직접 맞닿아 있는 베란다는 동절기 실내와 실외의 급격한 온도차로 인해 벽면에 물기가 맺히는 결로현상이 쉽게 발생하며 이로 인한 곰팡이와 꿉꿉한 악취문제가 뒤따른다. 이는 찬바람이 불어올 때 쯤이면 매번 되풀이되는 베란다의 고질적인 악순환으로 최근에는 이를 예방하기 위해 탄성코트 시공을 진행하는 고객들이 부쩍 늘어나고 있다.
탄성코트란 기존 일반 수성페인트의 단점을 보완한 친환경 특수도료로서 호흡기 건강과 미관에 좋지 않은 벽곰팡이의 제거에 효과적인 시공으로 알려져 있다. 곰팡이 제거 뿐만 아니라 실내에서 실외로 빠져나가는 따뜻한 공기의 흐름을 차단함으로써 단열효과와 난방비 절약의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다기능 시공이다. 베란다 곰팡이의 경우, 한 번 발생하면 제거하기 까다로울 뿐 아니라 곰팡이균이 공기 중에 퍼져나가며 호흡기 질환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최근에는 입주 시, 반드시 시공 해야 하는 필수품목으로 자리 잡았다.
한스클린은 천식과 기침, 알레르기 등을 유발하는 포름알데히드를 비롯하여 인체에 유해한 물질이 검출되지 않고 화재에도 강한 비인화성의 친환경 탄성코트 제품을 사용하는 탄성코트 전문 시공업체이다. 한스클린은 자체 아카데미와 자재매장을 직접 운영함으로써 고퀄리티의 탄성코트 시공을 합리적인 가격에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등 독보적인 경쟁력을 갖춘 업체다.
탄성코트 외에도 다양한 클리닝 서비스의 수주 경험을 토대로 전문성과 안전성을 입증받으며 브랜드 파워 대상, 국가 품질 만족 지수 1위, 한국 소비자 만족 지수 1위 등 다양한 수상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경자년 새해를 맞아 한스클린은 지난 2일부터 새해맞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입주청소, 줄눈시공, 탄성코트, 마루코팅, 싱크대상판코팅, 새집증후군, 단열필름 7가지 시공상품 중 3가지 상품을 묶음 예약할 시, 나노글라세 시공을 무상 제공하고 2가지 이상 예약 시, 공기청정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해당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한스클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