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피플 마사지 할인 정보 어플 ‘마사지프랜드’ 어플 50만 다운로드 달성
[시사매거진=강대수 기자] ㈜힐링피플은 2019년 여름 전국 마사지 할인어플 마사지프랜드를 출시하고 , 꾸준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서 회원확보를 한 결과로 2020년 새해를 맞이하면서 5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다.
마사지 할인 정보 어플 ‘마사지프랜드’는 50만 다운로드를 자축하면서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하고 무조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50만 다운로드 감사 이벤트는 경품 소진 시까지 기존 회원은 물론, 신규회원으로 가입하면 간단히 참여할 수 있으며 마사지프랜드 어플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마사지프랜드'를 운영 중인 ㈜힐링피플 관계자는 기존 마사지 어플과는 차별화 전략으로 상시 이벤트가 진행 중인 제휴점을 모아서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마프혜택 카테고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마시지만 받아도 이디야커피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인 제휴점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2020년 맞이 스탬프 적립 서비스를 오픈하여 한 제휴점을 통해 여러 횟수 이용 시 마사지1회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마사지프랜드 제휴점의 단골만들기 프로젝트 일환으로 모든 이벤트 비용은 마사지프랜드에서 지원하며 2020년도에도 회원확보에 총력을 다하기 위해서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을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마사지프랜드는 전 국민이 건전한 마사지로 바쁜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을 잠시라도 힐링하고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서비스가 되도록 밤낮없이 고민 하고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 고도화로 계속 거듭날 것을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