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정보통’, “다양한 구조 있어 선택의 폭 넓은 신축빌라분양 인기”
신혼부부에게 좋은 2룸과 3룸부터 공간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복층, 테라스 구조 등 다양한 구조가 있는 신축빌라 분양 현장은 다양한 연령층의 주택 수요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성공적인 ‘내 집 마련’을 위해서는 자신이 원하는 거주지역의 매물 정보를 정확히 알아야 하고, 소중하게 모은 내 자산이 투자되는 만큼 향후 발전 가능성도 고려해야 한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을 통해 신축빌라 분양에 성공한 한 회원은 “빌통투어를 하기 전에는 빌라를 찾는 사람이 많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다”며 “실제로 가서 보니 사람이 북적북적 많았다”고 말했다.
회원은 이어 “빌라전문가 분께서 주신 추천매물 리스트대로 집을 보러다녔는데, 그중 마음에 드는 집이 있어 놓치면 안 되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바로 계약서를 썼다”며 “계약서를 작성할 때는 빌라전문가 분께서 옆에서 꼼꼼하게 챙겨주시고 도와주셔서 믿음이 갔다”고 덧붙였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빌라정보통’ 빌라전문가는 고객의 자금사정과 원하는 거주 지역을 파악하고 이에 맞춘 추천 현장 리스트를 계획한다”며, “‘빌라정보통’은 고객맞춤 중개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빌라정보통’은 빌라 수요자들이 안전하고 올바른 신축빌라 매매에 성공할 수 있도록 서울과 경기 광명시, 안양시, 의정부시, 김포시 신축빌라 전세 및 매매 시세를 공개했다.
‘빌라정보통’이 공개한 서울 강동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33~7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길동과 성내동 현장이 3억2천~4억2천, 암사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4천~3억1천, 천호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8천~3억8천에 거래된다.
서초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5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방배동 신축빌라 매매가 4억2천~6억5천, 서초동 신축빌라 분양은 5억9천~6억1천, 양재동 신축빌라 매매는 4억8천~5억2천에 거래가 진행된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부동산 업체인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서울, 경기, 부천, 인천 신축빌라 매매의 시세 통계를 제공한다. 또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