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하랑애 설 명절 프리미엄 선물세트 출시

2020-01-07     임지훈 기자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주식회사 '하랑애'가 올 1월 6일부터 다가올 설 명절을 맞아 제주특산품 선물세트(레드향, 천혜향, 한라봉)를 새롭게 출시했다.

하랑애의 제주특산품 설 선물세트는 제주도 선과장에서 엄선된 제품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선물세트이다. 또한 한라봉, 천혜향, 레드향으로 다양한 구성과 명품 부직포 가방이 포함되어 있어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이라는 것이 업체측의 설명이다.

하랑애 관계자는 “한라봉, 천혜향과 같이 묶여있는 혼합 선물세트도 여러가지 품목이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게 기획되었다”며 “철저한 중량체크와 금속 체크를 통해 엄선된 제품만을 제공하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하랑애는 설 선물세트로 제주특산품 과일세트 이외에도 혼합과일 선물세트, 한과선물세트, 샤인머스켓 선물세트를 포함해 곶감선물세트 등 다양한 명절 선물세트를 기획하여 판매하고 있다.

한편, 하랑애는 국내 정품 브랜드인 GAP농협과 공식 제휴를 맺고 있으며, 양질의 선물세트 제품를 전국 산지직송 당일 수확배송 원칙 아래 안전하고 빠르게 배송을 하며, 유통 단계를 최소화하여 부담 없는 가격을 책정하고 있다.

제주특산품 선물세트 상세 정보 및 이벤트 관련 문의는 하랑애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