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행과 도전으로 새로운 성공’을 만들어가는 미건돌·흙침대 경주점 이영규 대표

2020-01-08     임지훈 기자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의료기기 전문기업 미건의료기(대표이사 이재화)는 의료기기 분야에서 32년의 전통을 갖고 있는 대표적 기업이다. 2011년 돌침대 시장에 뒤늦게 뛰어들었을 때 주변에서 바라보는 비관적이고 부정적인 시선을 극복하고 돌침대 시장의 한 축을 이루기까지 고객과의 접점에서 탁월한 마케팅과 영업력으로 성공신화를 써 온 대리점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결과였다.

실행과 도전으로 새로운 성공을 향해가는 미건돌흙침대 경주점 이영규 대표를 만났다. 

Q. 새로운 도전이 쉽지만은 않았을 텐데

A. 새로운 생각과 계획은 동기부여를 하고, 실행은 그것을 현실화하는 작업이라 생각한다. 새로운 것을 두려워 만 한다면 삶은 정체될 수 밖에 없고 잘해봐야 현실 유지일 뿐이다. 내겐 아직 식지 않은 열정이 있고 좀 더 나은 성공에 대한 갈망과 신념이 있다. 그것이 실패에 대한 두려움을 이겨내고 과감히 도전할 수 있는 원동력이다.

Q. 실행에 대한 부분을 강조했는데?

A. 중국속담에 ‘책 만권을 보는 것 보다 만 리를 걷는 게 낫다’라는 말이 있다. 책을 통해 꼭 배워야 한다는 고정관념에 빠지지 않았으면 한다. 동기부여가 있을 뿐 책에 나오는 데로 살려고 해서는 안 된다. 정형화된 삶의 틀 속에 스스로를 가두기 보다 각자가 살아가고 영위하는 삶이 다르듯 책 속의 지식은 보다 나은 미래를 살기 위한 판단의 밑거름 이다. 정작 중요한 것은 거름 위에 얼마나 튼튼한 나무를 가꾸고 얼마나 맛난 열매를 맺느냐는 것이다. 그것이 실행이다. 어떠한 환경과 조건이든 그것을 결정하고 그에 대한 책임을 지는 것은 그 누구도 아닌 자신이기 때문이다. 탐구와 연구를 통한 정보의 유효성을 확보하고 이를 토대로 실행해 나간다면 스스로의 결정에 두려움 보다 확신이 자리 잡는 비중이 커져갈 것이라 확신한다.  

Q. 앞으로의 계획은?

A. 가구점을 운영하며 나름의 만족할 만한 성공을 이루었다. 이제는 한 발 더 나아가 고객을 통해 느끼는 성취감의 증대를 이루고 싶다. 때문에 일반 가구를 벗어나 기능성 가구인 돌침대를 선택하게 되었고 의료기기 돌침대와 무전자파 돌침대 등 기술력으로 스스로를 입증하고 있는 미건돌침대와 인연을 맺게 되었다. 고객의 안전하고 건강한 잠자리를 만들고, 내부적으로는 미건돌침대의 핵심으로 성장하는 것! 그것이 미건돌침대 경주점이 이루고자 하는 미래다.  

한편,  미건돌침대 경주점은 경북 경주시 천북면 모아리에 위치해 있으며 기타 자세한 문의는 전화 또는 방문으로 가능하다.  

미건의료기 돌흙침대는 ‘2019 대한민국소비자 신뢰대표브랜드 대상’ 9년 연속 수상, 18년 연속 ‘세계일류상품 선정’ 등 품질에 대한 신뢰가 높은 대표적 기업이다.

또한 전국 대리점도 함께 모집한다. 이번 모집 기간 중 초기투자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가맹비 및 물류 보증금을 받지 않으며 영업지역권에 대한 보장과 세일즈 이후 전국 배송 및 as는 본사 전문부서에서 직접 진행하고 있는 등 창업에 특별한 제한이 없어 은퇴 창업이나 여성 창업에 적절하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미건돌흙침대 이벤트 및 대리점 개설에 대한 정보는 대표전화 또는 가까운 대리점을 방문해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