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웨딩홀 누리시아, 2020년 맞이 다양한 프로모션 선 보여

2020-01-06     강대수 기자

[시사매거진=강대수 기자] 서초구 방배동에 위치한 강남웨딩홀 누리시아가 2020년 새해를 맞이해 다양한 웨딩 프로모션 및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누리시아 관계자는 ‘최근 결혼 비용에 부담을 느껴 결혼식을 축소하는 방향으로 웨딩 준비를 하는 어린 예비부부들이 많이 늘었다고 한다’ 라며 ‘그런 분들도 마음 놓고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꼭 필요한 혜택들을 준비할 계획이다’ 라고 전했다.

강남웨딩홀 누리시아는 방배역에 위치한 유일한 단독건물 웨딩홀로 적은 인원으로도 예식이 가능한 곳이기도 하다. 총 150석 규모의 단독홀은 현재는 60분 예식으로 진행되나 하반기부터는 90분의 예식을 제공하여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또한 300대를 무료로 주차할 수 있는 공간과 신랑, 신부를 위한 발렛을 시행하고 있다.

연회장은 약 750석의 규모로 총 3개 층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각각 단독으로 180분간 사용이 가능하다, 2018년에는 메인셰프인 류정범 셰프가 조리기능장 자격증을 취득해 음식의 퀄리티가 업그레이드 되어 많은 예비 부부들의 주목을 받은 강남웨딩홀로도 알려져 있다.

뿐만 아니라 단독연회장 구조로 인해 연말과 연초에는 각종 연회와 행사를 진행이 가능하다.

현재 진행 중인 프로모션과 이벤트의 상세한 안내는 누리시아 공식홈페이지와 예약실 유선 문의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