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열 마리오아울렛 회장, 2020 스페셜 이벤트 열어
1월 1일(수)부터 9일(목)까지 새해맞이 스페셜 이벤트 개최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국내 최대의 아웃렛인 마리오아울렛(대표 홍성열)이 1월 1일부터 9일까지 ‘2020 스페셜 이벤트’를 연다. 마리오아울렛은 이번 행사에서 새해를 맞아 ‘구호 F/W 시즌오프전’과 ‘노스페이스 단독 총결산전’ 등을 선보인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펜션 숙박권을 증정하는 ‘연천 허브빌리지 경품 대축제’ 이벤트도 개최한다.
우선 마리오아울렛 1관 1층에 있는 ‘구호(KUHO)’에서는 F/W 시즌오프전이 열려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추가로 20%까지 할인된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1관의 ‘미샤(MICHAA)’, ‘아이잗바바(IZZAT BABA)’, ‘모조에스핀(MOJO S.PHINE)’, ‘지고트(JIGOTT)’에서는 여성 브랜드 F/W 시즌오프전이 전개되어 페미닌룩 상품을 각각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한 마리오아울렛 1관 3층과 4층에서는 남성 브랜드 F/W 시즌오픈전이 열려 ‘지오지아’와 ‘올젠’ 등의 상품들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1관 6층의 대행사장에서는 남성 정장 브랜드 대전이 열려 ‘지오송지오’, ‘코모도’, ‘리버클래시’의 젠틀하고 세련된 맨즈 스타일의 정장들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마리오아울렛 2관과 3관 사이의 야외행사장인 마르페광장에서도 다양한 할인 기획전이 펼쳐진다. 우선 동 행사장에서는 ‘노스페이스 마리오 단독 총결산전’이 열려 노스페이스의 다양한 상품들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해당 장소에서는 신년맞이 캐주얼 초특가 대전도 개최되어 ‘디키즈’, ‘클라이드.n’, ‘TBJ’ 등의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마리오아울렛 3관 3층에서는 ‘에잇세컨즈 슈퍼세일’을 진행하여 19년도 F/W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3관 9층에 위치한 모던하우스 또한 ‘겨울 시즌 세일전’이 열려 최대 50%까지 할인된 리빙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마리오아울렛은 오는 31일까지 총 26명을 추첨하여 연천 허브빌리지 펜션 숙박권을 증정하는 경품 대축제도 진행하고 있다. 마리오아울렛 전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하여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한 후에 1, 3관 안내데스크 및 고객센터에서 이벤트 응모권을 작성할 수 있다.
마리오아울렛의 할인 프로모션과 각종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리오아울렛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