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 겨울철 아기피부를 위한 아기보습제 각광받아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차갑고 건조한 겨울철에는 아이와 어른 할 거 없이 피부의 면역력이 급격히 낮아지면서 예민해지고 민감해지므로 아기아토피, 피부트러블, 신생아피부트러블, 아토피습진 등 다양한 피부 질환이 일어나거나 악화되기 쉬워진다. 이를 예방하고 관리하기 위해 건조하지 않게 도움을 줄 피부보습제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아이들의 경우 피부 장벽이 약하기 때문에 쉽게 짓무르고 붉어지고 각질이 일어나는데, 그럴수록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줄 수 있는 제품이 필요하다. 이에 외부환경에 취약하고 민감한 아이들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기보습제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해 예비&육아 맘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몽디에스는 전 제품에 대한 전 성분 공개와 EWG그린등급의 성분을 함유하는 등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기획하여 출시했다.
몽디에스의 대표적인 상품인 신생아로션과 베이비크림은 연약한 피부를 위해 전 성분 EWG그린등급으로만 구성하였으며, 해양심층수, 세라마이드, 베타글루칸, 판테놀 등의 함유로 수분을 가득 채워 피부보호막을 강화해주는데 도움을 준다.
더불어 촉촉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피부에 쉽게 발라지는 발림성과, 빠르게 흡수되어 미끌거리는 감촉을 거부하는 아이들에게 적합한 유아로션과 신생아크림은 녹차추출물, 달맞이꽃추출물, 히알루론산, 아보카도오일 등 엄선된 성분들을 함유한 제품이다.
이어 몽디에스 베이비오일은 자연유래 성분 99%의 순수 천연오일로 석유계 합성 오일을 철저하게 배제하고 자연 유래 성분 99%를 함유하여 아기 피부에 건강한 보습막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태지와 유사한 구조의 해바라기씨 오일을 50,000ppm을 함유하여 천연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 집중보습 아이템으로 언급되고 있는 몽디에스 멀티밤은 마테카소사이드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지치고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며, 피부진정 케어가 가능하다. 부드러운 소르베 제형이 쉽게 건조해지는 아기의 볼, 턱 부위를 끈적임 없이 흡수되어 촘촘한 피부 완성을 도와줄 뿐만 아니라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 효과적인 보습력을 선사한다.
이처럼 유아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기술력과 제품력을 인정 받아 미국 첫 수출을 성공하였으며, 동시에 미국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외에 시코르(명동점, 용산I-PARK몰, 강남역, 타임스퀘어, 고속터미널역점),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월드타워), 건대스타시티점, 온누리스토어,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삐에로쇼핑, 온누리약국, 신세계백화점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입점하였으며 유아크림, 유아얼굴로션, 신생아수딩젤, 마사지오일, 무불소치약, 잇몸치약 등을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어린이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제품력을 인정 받아 2017년 유아화장품 부문2년 연속 8관왕에 이어 2018년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시킨케어 부문 1위, 한국 브랜드 선호도 3년연속 1위,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젖병세제 부문1위, 고객 감동서비스지수 1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안전처장상' 등 수상한 전력이 있으며, 최근 TV조선에서 주최한 ‘2019 TV조선 경영대상’ 고객사랑브랜드 부문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몽디에스는 2020년 새해를 맞이하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1 이벤트 및 구매 금액별 사은품 지급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12월26일 오전5시부터 1월9일 오전4시59분 결제완료 기준으로 진행하는 행상 품목으로는 아기보습크림, 유아바디로션, 아기바스&신생아샴푸, 유아클렌징폼, 에센셜오일 등이 있으며, 천연치약을 구매 금액별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