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역귀 후코이단 전문기업 ‘고려인삼바이오’ 새해맞이 10% 할인·적립 동시 실시

2020-01-03     임지훈 기자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국내 후코이단 전문 판매기업 ‘고려인삼바이오’가 2020 새해를 맞아 미역귀 후코이단을 구매하는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과 10% 적립 행사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또한 동시에 후코이단 구매 고객 전원에게 스틱형 차가버섯을 무료 제공한다. 1박스에서 최대 3박스까지 제공되는 스틱형 차가버섯(제품명 ‘차가100골드’)은 러시아 18년 경력을 보유한 차가버섯 핵심 연구진과 공동 연구로 생산된 제품으로 국내 차가버섯 소비층의 섭취 형태에 최적화된 맞춤형 제품으로 기획됐다. 

고려인삼바이오 미역귀 후코이단은 국제식품안전마크인 코셔와 할랄 인증을 모두 획득한 원료를 사용해 타 제품들과 차별화했다. 매월 생산으로 유통기한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회사 관계자는 “고려인삼바이오는 국내를 넘어 전 세계적으로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후코이단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후코이단 전문기업으로써 원료부터 차별화해 몸이 중하신 분들을 위한 최적의 품질을 갖춘 미역귀 후코이단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며 “미역귀 후코이단으로 2020 더욱 건강한 새해를 맞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고려인삼바이오는 차가버섯 후코이단 부문에서 소비자 선정 총 13관왕을 수상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