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화장품 레시피박스 키즈 샴푸 로션 출시
2020-01-03 임지훈 기자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안전한 성분의 어린이 화장품 전문 브랜드 ‘레시피박스’가 어린이 전용 ‘울트라케어 키즈 샴푸’ 와 ‘리얼에너지 키즈 로션’을 출시했다.
신규 출시된 두 제품 모두 EWG 그린등급 성분과 EU기준 알러젠 프리향을 사용하였으며 특허받은 천연식물 추출물 함유로 외부 활동으로 땀과 노폐물이 많은 아이들의 두피 와 피부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 졌다.
또한 KC피부임상센터 를 통한 피부자극 테스트 에서 자극지수 0.00 으로 완전 무자극 판정을 받아 더욱 안전한 제품임을 입증 받았다.
일명 ‘초등학생샴푸’ 로 유명한 울트라 케어 키즈 샴푸는 약산성 거품으로 자극없이 깨끗한 두피세정이 가능하고 사용후에도 촉촉함이 유지되며 눈에 들어가도 따갑지 않아 런칭가 동시에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리얼 에너지 키즈로션은 끈적임 없이 촉촉한 제형으로 적은양 으로도 피부에 잘 스며들며 은은한 플로럴 머스크 향을 배합하여 사용 후 좋은 향이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특허 받은 천연식물 추출물을 풍부하게 함유하여 외부활동으로 지친 아이들의 피부에 생생한 활력을 불어넣어 준다.
주식회사 마인드마이너 최우석 대표는 “어린이 화장품은 아이들의 피부에 직접 사용되는 만큼 안전한 원료 사용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으며 판매중인 제품들은 모두 우리 아이들이 매일 집에서 사용하고 있다. 안전한 성분, 뛰어난 기능, 합리적 가격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전직원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