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즙, 자체 제작한 2020년 새해 캘린더 증정

2019-12-26     임지훈 기자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가수 요요미가 브랜드모델인 올바른 자연주의 건강식품 브랜드 올즙이 캘린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있다고 밝혔다.

올즙에서 선보인 이 캘린더는 올즙이 오랜 고민하여 실용성 있게 측정한 사이즈는 물론 미팅중, 외출중 등 상태 메시지까지 녹인 디자인으로 활용도가 높은 점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다가올 2020년도 올즙과 함께 건강함과 즐거움이 가득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캘린더 제작을 진행하게 되었다. 얼마 남지않은 12월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바라며 저희 브랜드 모델인 요요미의 활약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어 “본 이벤트는 올즙 공식홈페이지인 올타몰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며 올타몰에서 3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캘린더를 받아볼 수 있다. 선착순으로 증정되는 만큼 조기 품절로 이벤트가 종료될 수 있다”고 전했다.

올타몰은 ‘올바른 쇼핑의 모든 것’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올바른 쇼핑의 가이드를 제시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제품을 제공하기위해 노력 중인 ㈜로그온커머스 온라인유통회사 자사몰로 건강기능식품, 건강식품, HMR(가정 간편식)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올즙은 ‘올바르지않으면 만들지 않습니다.’ 라는 브랜드 이념에 맞게 안전하고 올바른 제품으로 소비자의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2016년도부터 2019년도까지 4년 연속 건강식품(건강즙) 부문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