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SHER 획득 원료로 생산된 후코이단 ‘후코100골드’ 연중 최대 혜택 및 차가버섯 증정

2019-12-26     임지훈 기자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후코이단·차가버섯 전문기업 ‘고려인삼바이오’가 연말연시 연중 최대 혜택으로 후코이단 행사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후코100골드는 150g 이상 구매 고객 전원에게 스틱형 차가버섯을 1박스에서 최대 3박스까지증정하고 있으며, 후코이단 소비자 가격에서 10%할인 및 10%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고려인삼바이오 공식 이벤트와 별도로 가장 최소 단위인 50g을 별도 구매코자 하는 고객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재구매시 10% 할인 쿠폰도 제공받을 수 있어 큰 용량을 구매하는데 부담이 있는 소비자들은 50g 최소 단위부터 섭취해볼 수 있다. 

후코100골드는 국제식품안전마크인 KOSHER를 획득한 미역귀 후코이단으로 생산됐다. KOSHER는 최초 획득 이후 1년마다 갱신을 해야만 효력이 발생하는 것으로 고려인삼바이오는 매년 갱신을 한 미역귀 후코이단 원료로 제품을 생산해 안전한 원료 사용에 대한 소비자 신뢰를 얻고 있다. 

특히 첨가물이 없는 순수 후코이단 추출분말을 판매함으로써 특수목적용 후코이단을 필요로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