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 YBM 8년연속 1위 슈퍼스타토익 주요시간대 마감임박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YBM어학원 대표 토익 브랜드 슈퍼스타토익은 이번 겨울방학 빠르고 확실한 목표달성을 원하는 전국의 토익 수험생들을 위해 강의 준비를 완벽히 마친 상태다.
ETS 정기토익 최신 트렌드에 맞는 실전 문제들과 각 문제 유형에 대한 완벽한 솔루션을 제시하고, 방대한 이론보다는 시험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포인트들을 전수할 예정이다.
8년 연속 센터 내 공식 1위자리를 이어오고 있는 슈퍼스타토익 강사진만의 노하우가 그대로 담긴 이번 겨울방학 특별 강의는 YBM 건대센터와 YBM인강 공식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특히 강사진이 직접 학생들을 철저하게 관리하고 개인 질문과 상담까지 가능한 YBM 건대센터의 슈퍼스타토익 오프라인 강의는 주요시간대 마감 임박이니 빠른 자리 선점이 필요해 보인다.
각 과목의 토익 전문가인 슈스토 강사진 (LC 김랑, RC 박자은) 은 완벽한 호흡으로 최신 토익시험 트렌드에 맞는 강의를 선보이고, 수강생 개개인과의 상담을 통해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YBM어학원의 대표 토익강의이다.
토익을 처음 공부하거나 0점~500점 사이의 초보자들은 슈스토 기본반을, 700점 ~ 800점을 목표로 하는 토익 중급자들은 슈스토 중급반을, 그리고 900점 이상을 목표로 하는 토이커들은 슈스토 실전반을 추천한다.
슈퍼스타토익 관계자는 “건대YBM의 주변 대학교인 건국대, 세종대, 한양대, 한양여대,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학생들이 압도적으로 많이 찾는 지역의 인기 강의이다.”라며 “빠르게 점수가 나오는 강의로 입소문이 나서 경희대, 한국외대, 서울시립대, 서울여대, 숙명여대 등의 거리가 먼 지역의 대학교에서도 찾아오는 강의로 명성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승무원, 공무원, 약대, 의학전문대, 해외 인턴 준비생들 사이에서 한 달 이내에 빠르게 목표점수를 내주는 강의로도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승무원을 준비하는 항공운항과 학생들이 그룹으로 수강하는 강의로 유명하며, 오프라인 수강생들에게 현장 강의를 라이브로 녹화한 인강도 무료로 제공해 결석이나 복습 시에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언제든지 1대1 질문도 가능하다.
이번 겨울방학을 맞아 슈퍼스타토익팀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건대YBM에 직접 와서 현장 등록하는 경우에는 100% 당첨되는 추첨을 통해 슈퍼스타토익 최신교재 교환권, 8만원 상당의 슈퍼스타토익 인강 무료수강권, 문화 상품권과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1,2월 동시등록시 최대 22%의 혜택과 토익시험 응시권까지 증정하고 있다. 매주 주말 무료 특강 및 모의고사를 실시하여 수강생들이 확실하게 토익 목표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관심 있는 토이커들은 인스타그램 슈퍼스타토익 또는 유튜브 슈스토TV 를 통해 강의와 강사진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슈스토 강사진은 1:1 오프라인 상담도 진행하고 있는데, 상담 가능한 날짜와 시간은 건대YBM으로 전화 문의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