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골드 홀린데이’ 크리스마스 이벤트,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 실시

2019-12-21     임지훈 기자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국내 대표 주얼리 브랜드 미니골드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미니골드 홀린데이’를 진행하고 있다. 12월 20일~25일까지, 총 6일간만 진행되는 이벤트로,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 어디서든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조건에 따라 최대 80%까지 할인이 되는데, 주말 특가를 이용하면 시계를 9,900원에, 귀걸이 목걸이 세트를 59,800원대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5%할인쿠폰이나 50%할인쿠폰 외 24K 순금 골드바를 받을 수 있어 관심을 갖는 이들이 많다.

니골드에서는 반지, 귀걸이, 목걸이, 시계, 피어싱, 팔찌, 발찌, 베이비용 주얼리 외 여러 주얼리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각 제품마다 색상, 재질, 디자인을 모두 다양하게 제작해 취향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기 편리하다.

2003년부터 2019년까지 한국 패션 주얼리 산업의 브랜드 파워 16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미니골드는 한국 최초의 패션 주얼리 전문 브랜드이며, 20년 간 제품의 개성화와 가격의 차별화, 디자인의 다양화를 추구하고 있다.

특히 품질에 있어서 신뢰가 높은데, 지난 10여 년 동안 다양한 디자인 전력과 확실한 품질보증을 통해 고객에게 신뢰를 쌓았고, 이후 더 업그레이드 된 품질보증제도를 통해 신뢰도 높은 기업으로 거듭났다.

또한 매장도 전국에 140여개를 운영 중이며, 본사와 대리점이 ERP 시스템으로 연결되어 빠르게 상품을 전달하고, 고객 관리도 철저하게 이루어진다. 고객들이 선호하는 디자인에 맞춰 새로운 상품을 개발해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고, 연구소를 운영해 독자적으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온라인쇼핑몰에서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동일한 조건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운영하는 이벤트도 시즌별로 다양하게 진행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미니골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대표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