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투데이, '소자본 창업'과 '대장항문 건강 챙기기' 노하우 소개

2019-12-20     임정빈 기자

[시사매거진=임정빈 기자] 지난 19일 방송된 매일경제TV ‘매거진 투데이’에서는 소자본 창업 노하우, 대장항문 건강 지키는 아이템이 소개되었다.

‘창업’ 코너에서는 치킨 소자본 창업에 대해 소개했는데 많은 치킨 프랜차이즈 중 창업비용 0원의 저렴한 창업비용으로 창업을 할 수 있다는 곳이 있다고 해서 매거진투데이에서 찾아가 봤다.

한국의 하루 닭 소비량이 200만 마리를 넘는 한국인들의 닭 사랑은 치킨에서부터 찾아볼 수 있다.

특히 치킨의 주 수요계층인 1인 가구의 빠른 증가세로 인해 치킨시장 전망도 긍정적이라고 볼 수 있는데, 이에 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 아직도 치킨 창업이 예비 창업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일정한 틀에서 벗어난 비법으로 만든 다양한 치킨 메뉴들과 손쉬운 창업을 위해 전문적인 창업 교육, 전문화된 유통시스템과 체계적인 본사 집중 관리 시스템 등 창업 노하우를 아낌없이 직접 전수 받을 수 있다고 한다.

또 ‘건강‘ 코너에서는 연말연시 많은 회식과 모임으로 '빨간 불 켜지는' 대장항문 건강 챙기는 비법을 소개되었다. 

연말연시를 맞아 한 해 동안 바빠서 만나지 못했던 사람들, 챙기지 못 했던 인연들을 챙기느라 모임이 하루 걸러 하루, 매일이 외식의 연속인 요즘. 

실제로 국민건강보험공단이 발표한 2015년 주요 수술 통계자료에 따르면 술자리 모임이 많은 12월부터 2월까지의 치핵 수술건수는 약 6만 건으로 한 해 수술 건수인 약 19만 7000건의 30% 가량을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우리가 비데만 잘 사용해도 연말연시 대장항문을 건강을 지키기 위한 노하우가 있다고 해서 시청자분들이 바로 활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알려준다.

김경식, 김정연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매일경제TV ‘매거진투데이’는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 30분에 방송하고, 본 방송을 못 보신 분들은 네이버TV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