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향진, UN세계요가의날 한국조직위원회 MOU체결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천연허브 건강브랜드 백향진(이종언대표)이 "UN세계요가의날 한국조직위원회와 UN세계요가의날 한국행사 협력 및 공동사업추진 등을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UN세계요가의날행사는 2014년 UN총회에서 6월21일 '세계요가의날'로 지정되었으며, 2015년6월21일 제1회 세계요가의날 행사가 개최됐다.
한국을 비롯하여 인도,프랑스, 타이완, 말레이시아 등 전세계192개국에서 기념행사가 열렸으며 그중 인도 뉴델리에서는 “평화와조화”를 주제로 모디총리 비롯해 시민,공무원,학생등 3만5000명이 단체요가를 선보였다. 한국 또한 5회차로 올해 6월16일 광화문광장에서 2225명의 요가인들과 일반관람객5000여명의 최대 규모로 행사가 진행되어 화재가 됐다.
백향진코리아 이종언대표는 "요가는 단순운동이 아닌 요즘같이 많은업무와 스트레스로부터 내몸을 지키며 자연의 순수함과 내몸이 하나가 되는 몸과마음이 동시에 건강해지는 하나의 삶이다"면서 "백향진 또한 요가의 삶처럼 자연에서 주는 축복과 정직함을 그대로 담아 몸과마음이 건강해지는 천연제품만을 추구한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에서 많은 이들이 요가를 통해 몸과마음이 건강하지고 요가를 통한 국민건강증대에 많은 노력을 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백향진브랜드는 11년간의 천연허브를 연구해온 푸드테크 전문기업으로 자연의 정직함과 순수함을 일상생활에서 쉽게 먹을수 있는 허브다이어트식품과 다이어트차를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기업이다. 천연 약초 8가지로 이뤄진 다이어트환 '다비우다진', 천연허브 5가지를 로스팅하여 만든 다이어트차 '다비우다쏙티'를 출시했다.